웹3 게이밍 플랫폼 포메리움이 웹3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매트릭스와 상호 성장 촉진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포메리움과 매트릭스의 이번 파트너십은 양사의 강점, 전문 지식, 자원 등을 결합하여 상호 성장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양사는 유저 교류를 통한 플랫폼 성장과 웹3 생태계 확장 및 새로운 디지털 경험 제공을 위한 협력을 이어갈 방침이며, 이를 위해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매트릭스는 웹3, 인공지능(AI), E-스포츠를 결합한 혁신적인 문화 및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블록체인과 AI 기술을 통해 글로벌 게임 및 디지털 콘텐츠 산업에 혁신을 일으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메타버스 최초 모바일 FPS 슈팅 게임 ‘MATR1X FIRE’를 시작으로, 최초의 웹3 사이버펑크 배틀로얄 게임 ‘MATR1X BATTLE’, 차세대 3A ARPG 카드 게임 ‘CASTILE’ 등을 차례로 출시했다. 또한 게임, NFT 아트, Esports, 온라인 문학 및 커뮤니티 참여를 통합하여 웹3 게임 팬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허정 포메리움 사업기획실 실장은 “이번 파트너십은 양사의 플랫폼과 커뮤니티가 함께 성장하고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큰 기회이며 글로벌 웹3 게임 시장에서의 영향력 확대하고 입지를 강화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이라고 밝히며 “포메리움은 자사 생태계 저변을 확장할 수 있는 최고의 파트너인 매트릭스와의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포메리움은 웹3 게이밍 플랫폼으로 '포메런', '포메서바이벌', '포메럼블' 등의 웹3 모바일 게임을 출시했다.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현실과 가상 세계를 융합한 새로운 차원의 게임 '포메월드'의 개발에 돌입했으며, 출시에 맞춰 포메월드에 관한 이해를 돕고 사용자 참여를 위한 이벤트 웹 페이지를 함께 구축 중에 있다. 이밖에도 블록체인 기반 Esports 인프라 제공사 ‘게다’를 포함한 다수의 글로벌 웹3 프로젝트와 새로운 게임 환경 창출 및 웹3 생태계 확장을 위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및 이벤트 개최 협업을 진행 중에 있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