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텔레그램 클리커 게임인 낫코인(Notcoin)이 $40만 상당의 TON 토큰을 증정하는 퀘스트를 시작한다. 또한, 이 게임은 프리마켓 거래를 위한 NFT 기반 바우처를 도입해 높은 레벨의 플레이어들이 향후 NOT 토큰을 거래할 수 있도록 한다.
재미있는 TON 퀘스트, 플레이어에게 매력적인 보상을 제공하는 낫코인
새로운 게임 내 퀘스트인 "TON for Fun"으로 시작됐다. 모든 퀘스트 과제를 완료한 플레이어는 3백만 Notcoin 보너스와 1TON을 받게된다. 디크립트는 이 퀘스트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는 40만 달러가 조금 넘는 100,000 TON을 받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퀘스트는 100,000명이 완료할 때까지만 진행된다.
보상을 받으려면 먼저 코인 탭핑 게임에서 다이아몬드 리그에 도달한 다음, 최소 5명의 친구를 초대하고 TON 지갑을 연결해야한다. 이렇게 하면 1톤을 획득하고 퀘스트의 전반부를 완료할 수 있다.
퀘스트의 두 번째 부분에는 더 높은 요구 사항이 있다. 게임의 보너스인 3백만 낫코인을 잠금 해제하려면, 유료 텔레그램 프리미엄 계정과 연결된 지갑에 25 TON이 있어야 한다.
또한, 노트코인은 최근 에어드랍 전에 노트코인 거래를 위한 NFT 기반 바우처 시스템을 발표했다. 최소 1,000만 노트코인을 보유한 플레이어는 자신의 코인을 바우처로 전환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교환할 수 있으며, 토큰 드롭 이후 실제 노트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다.
게임 데이터에 따르면, 2,800만 명 이상의 텔레그램 사용자들이 노코인을 플레이하고 있으며, 매일 400만 명이 넘는 사용자들이 노코인을 플레이하고 있다. 이들은 게임에서 반짝이는 코인을 빠르게 탭하여 42조 개 이상의 낫코인을 채굴하였으며, 활성 유저들의 잔액은 온체인 암호화폐 토큰으로 전환된다.
낫코인의 한 관계자는 디크립트의 GG에 토큰이 온체인화되어 3월 말이나 4월 초에 플레이어에게 에어드랍될 것이라고 말했다. Decrypt's GG에서 최근 Notcoin을 리뷰했는데, 이 간단한 암호화폐 게임이 왜 우리를 "손아귀에 넣었는지"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엘리트 낫코인 플레이어에게 프리마켓 거래 혜택을 제공하는 독점 NFT 바우처
메시징 앱 텔레그램의 인기 탭 투 적립 게임인 낫코인은 목요일, 오픈 네트워크(TON)에 상장되어 에어드랍이 진행되기 전에 상위 레벨 플레이어들이 향후 NOT 토큰을 거래할 수 있는 프리마켓 바우처-NFT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채굴된 낫코인을 NFT 바우처로 전환하는 것은 엘리트에게만 주어지는 특권입니다. 최소 1,000만 코인이 필요하며, 그 다음으로 큰 바우처는 1억 코인이 필요하다. 즉, 에어드랍 전에 향후 NOT 토큰을 거래할 수 있는 기회는 게임 내 코인을 최소 8자리 수 이상 모은 가장 헌신적인 플레이어에게만 주어지는 보상이다.
바우처는 토큰이 출시되기 전에 NOT을 거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출시와 동시에 NOT 토큰으로 전환할 수 있다. 프리마켓 거래에 관심이 없는 플레이어는 참여하지 않아도 되며, 토큰이 출시되면 게임 내 Not코인 잔액을 NOT으로 교환할 수 있
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