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코어(MetalCore)" 개발사인 스튜디오369은 새로운 펀딩 라운드에서 5백만 달러를 확보했다.델파이 디지털, 비트크래프트 벤처스, 샌터 캐피털, 스파르탄 그룹 등의 투자자들이 참여했으며, 이 자금은 게임의 계속된 개발과 AI를 활용한 독특한 임무 시스템 구축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12일(현지시간) 더블록에 따르면, 스튜디오 369는 최근 펀딩 라운드에서 5백만 달러를 성공적으로 모금했다. 이번 투자에는 델파이 디지털, 비트크래프트 벤처스, 샌터 캐피털, 스파르탄 그룹 등 유명 후원자들이 참여했다.
회사는 이 자금을 추가 개발에 활용할 계획이다. 특히 혁신적인 기능을 도입할 것으로 예정되어 있다. 이러한 기능 중에는 AI로 구동되는 역동적인 미션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어 플레이어에게 독특한 과제, 목표, 임무를 부여할 수 있다. 또한, 스튜디오 369는 개발자가 맞춤형 스마트 컨트랙트를 배포하고 사용자에게 가스 없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이머터블 zkEVM 생태계와 통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아이템 업그레이드, 구매, 보상 획득과 같은 게임 내 활동도 개선될 예정이다. 또 다른 웹 3.0 게임 회사인 정글의 후원사인 델파이 디지털과 비트크래프트 벤처스는 스튜디오 369의 "메탈코어" 비전에 대한 확신을 보였다.
"복합 무기" PVP 슈팅 게임으로 묘사되는 "메탈코어"는 플레이어가 AI 기반의 적을 상대하고 다양한 전투 차량과 기계를 조종하며 격렬한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전투를 벌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현재 클로즈 베타 버전인 "메탈코어"는 현재 개발 중인 여러 블록체인 기반 슈팅 게임 중 하나로, Gunzilla Games의 "Shrapnel", "Off the Grid" 등이 있다."메탈코어"의 PC 버전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얼리 액세스할 수 있다.
Studio 369는 올해 말까지 "메탈코어"의 오픈 베타를 출시하여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는 게임의 여정에 또 다른 이정표를 세울 예정이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