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이 1월 30일에 맛있는 딜을 통해 고객들의 아침을 더 밝게 만들고 전국 크루아상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크루아상 아침 샌드위치를 1센트에 제공한다.
두 겹의 바삭한 크루아상 사이에 소시지 패티, 베이컨 또는 햄, 계란, 아메리칸 치즈를 넣은 클래식 크루아상 샌드위치는 아침 식사 메뉴의 필수품이다. 하지만 소시지, 달걀, 치즈가 들어간 더블 크로와상 샌드위치나 모든 재료가 들어간 풀로드 버전 팩과 같은 옵션은 단백질을 더 원하시는 분들에게 훨씬 더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
이 기간 한정 혜택을 이용하려면 버거킹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로열 퍼크스 회원이 정규 아침 식사 시간에 온라인 또는 앱으로 최소 1달러 이상 주문해야 한다.
허쉬 선데이 파이를 무료로 제공하는 버거킹의 전국 파이 데이
또 다른 기념일인 1월 23일에는 버거킹에서 전국 파이의 날을 기념하며, 야후에 따르면, 최소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은 허쉬 순대 파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식사를 마무리하는 완벽한 디저트인 허쉬 순대 파이는 모든 디저트 애호가들을 만족시킬 것이다. 단, 이 혜택은 배달 주문에는 적용되지 않으므로, 가까운 버거킹 매장을 방문하여 이 즐거운 공짜를 즐겨보자.
전국 수프의 달을 맞아 파네라에서 제공하는 1달러 수프 딜
베이커리-카페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파네라도 할인 행사로 수프의 달을 기념한다. 1월 한 달 동안 수프 한 잔을 앙트레와 함께 구매하면 단돈 1달러에 즐길 수 있다. 온라인에서 주문할 때 SOUP 코드를 사용하기만 하면 된다. 겨울철에 몸을 따뜻하게 녹이면서 맛있는 수프를 맛볼 수 있는 완벽한 방법이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파네라에서 사워도우 멜츠 무료 제공
파네라는 새로운 사워도우 멜츠 2종 출시를 기념해 환상적인 수프 할인 혜택과 무료 샌드위치를 제공한다. 1월 17일부터 파네라 앱에서 브레드소굿 코드를 사용하는 선착순 1,000명의 고객은 베이컨 아보카도 멜트 또는 사우스웨스트 치킨 멜트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 군침 도는 혜택을 받으려면 구매하지 않아도 되지만, 마이파네라 회원이어야 한다.
그 밖에도 다양한 체인 레스토랑이 미국 음식의 날을 기념하는 행사에 동참하고 있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