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코는 향이 첨가된 콜라 제품을 포함한 펩시 청량음료 제품군을 리브랜딩했다. 이 스낵 및 음료 제조 대기업은 영국에서 새로운 포장 디자인, 디스플레이 등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펩시코는 이것이 펩시 음료의 완전한 리브랜딩이 될 것이며 3월에 공식적으로 공개될 것이라고 말했다. 고객들은 영국 전역의 식료품점, 편의점 매장, 도매 소매점에서 새로운 디자인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리브랜딩의 목적
Talking Retail에 따르면,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펩시 맥스, 펩시 다이어트, 일반 펩시 및 향이 첨가된 콜라에 일관된 정체성을 확립할 것이다. 이 제품들은 새로운 패키징으로 제공되며 프로모션에 적합한 매장 내 자료 및 디스플레이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펩시코퍼레이션의 제품 리브랜딩의 주요 목표는 기존 고객을 유지하면서 젊은 세대의 쇼핑객과 고객을 유치하는 것이라고 한다. 또한 펩시코는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의 70%가 "맛을 즐기기 위해" 콜라를 구매하기 때문에 영국에서 최근 리브랜딩을 통해 뛰어난 맛과 상쾌함을 강조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디자인 및 출시일
펩시 리브랜딩은 올봄 영국에서 시행될 예정이다. Beverage Daily에 따르면, 고객들은 현대적인 굵은 서체 텍스트, 브랜드의 시그니처 펄스, 개선된 색상 팔레트가 강조된 새로운 디자인의 패키지에 담긴 음료를 만나게 될 것이다.
펩시의 새로운 디자인은 지난해 창립 125주년을 기념하여 미국에서 처음 출시되었다. 이 음료 회사는 올해부터 전 세계에 리브랜딩을 시작했다. 펩시코가 로고를 변경한 것은 지난 14년 만에 처음이다.
영국 브리빅의 소매 광고 책임자인 벤 파커는 "이번 리브랜딩은 펩시의 도전적인 사고방식과 문화를 발전시키려는 노력을 반영하는 동시에 상징적이고 시대를 초월한 새로운 로고와 시각적 아이덴티티를 통해 과거로부터 자산을 차용하고 현대적인 요소를 통합하여 부정할 수 없는 현재적이고 명백한 펩시의 모습을 보여준다"며 "활기찬 새 룩은 진열대에서 시선을 사로잡아 젊은 소비자를 이 카테고리로 끌어들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