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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덱스, 아마존과 경쟁하기 위해 새로운 FDX 전자상거래 플랫폼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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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현우 기자

2024.01.16 (화) 09: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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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 FedEx Newsroom

페덱스 코퍼레이션은 새로운 이커머스 플랫폼인 fdx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오늘 새로운 데이터 기반 거래 플랫폼을 공개했다.

더버지에 따르면, 페덱스는 데이터 공급망 관리를 포함한 엔드투엔드 전자상거래 솔루션을 온라인 판매자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회사는 2020 년에 인수한 ShopRunner 전자 상거래 스토어를 기반으로 fdx를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이것은 판매자에게 이상적인 플랫폼을 만드는 세부 사항이 추가 된 개선 된 버전이 될 것이다.

FedEx, 아마존에 도전

FedEx는 세심한 세부 사항을 통해 fdx가 배송에 더 효율적이고 비용 효율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플랫폼은 기업이 고객에게 쇼핑 및 주문 시 예상 배송일과 같은 보다 정확한 배송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맞춤형 구매 후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어쨌든 fdx 플랫폼의 도입은 수년간 페덱스의 라이벌이었던 아마존과의 경쟁을 겨냥한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페덱스는 미국 내 택배 배송에서 제프 베조스의 회사에 밀리고 있기 때문에 fdx가 전세를 역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fdx: 기업과 판매자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회사의 CEO는 1월 14일(일) 전미 소매업 연맹의 빅쇼에서 새로운 fdx 플랫폼을 직접 발표했다. 미국 테네시주 멤피스에 본사를 둔 이 운송 및 전자상거래 회사는 fdx가 판매자와 기업이 수요 시점부터 배송, 반품에 이르기까지 보다 계산적인 물류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라즈 수브라마니암(Raj Subramaniam) 페덱스 사장 겸 CEO는 성명에서 "페덱스는 하루 1,500만 개의 패키지를 운송하며 얻은 규모와 인사이트를 활용하여 광범위한 물리적 운송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디지털 주도 기업으로 변모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fdx를 통해 우리는 모든 규모의 판매자와의 오랜 관계를 강화하여 디지털 인텔리전스를 통해 비즈니스를 최적화하고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보도 자료에서 페덱스는 정확한 날짜는 언급하지 않은 채 올해 가을에 이커머스 플랫폼을 공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fdx 플랫폼은 비공개 미리보기로만 제공되며 요청 시 액세스 할 수 있다. 새로운 사이트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은 기업 및 비즈니스는 프리뷰에 등록할 수 있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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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4.01.18 16:0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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