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교토에 본사를 둔 비디오 게임 회사인 닌텐도는 올해 스위치 콘솔의 최신 버전을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 예측은 업계 분석가들에 의해 CNBC에 전달되었다.
CNBC에 따르면 닌텐도는 이미 영화로 채택된 마리오 브라더스와 젤다와 같은 인기 캐릭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2024년에 스위치 2 버전을 공개할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칸탄 게임즈의 CEO인 세르칸 토토는 이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새 기기는 2024년, 아마도 하반기에 출시될 것 같다"고 말했다. "오리지널 스위치는 이제 거의 7년이 지났고 판매량이 감소하고 있다. 따라서 올해가 새로운 닌텐도 시스템이 나올 적기이다."라고 말했다.
스위치 콘솔: 회사의 게임 체인저
2017년 3월, 닌텐도는 게임 플레이 방식을 바꾼 스위치 콘솔을 출시했다. 이 휴대용 콘솔은 텔레비전과 컨트롤러가 필요 없어 게이머가 어디서든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닌텐도 스위치는 컨트롤러가 넓은 화면의 태블릿에 부착되어 있기 때문에 '이동 중에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장치는 본질적으로 컨트롤러가 내장된 소형 TV이므로 매우 편리하고 번거로움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러한 모바일 게임의 휴대성 덕분에 닌텐도 스위치는 즉시 인기 콘솔이 되었다.
출시 이후 이 회사의 주가는 200% 이상 상승했다. 이 비디오 게임 회사는 캐릭터와 자사 게임을 지속적으로 추가하여 수년 동안 판매 모멘텀을 유지해 왔다.
닌텐도 스위치 2의 출시 업데이트
스크린 랜트에 따르면, 출시일을 포함한 닌텐도 스위치에 대한 최신 보도는 실제로 좋은 소식이다. 그 이유는 이 소식이 곧 출시될 게임 콘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기 때문이다.
기대감이 높아지면 더 많은 팬들이 최신 버전의 스위치를 구입하기 위해 매장에 줄을 설 가능성이 높다. 한편, 차기 스위치 콘솔은 첫 번째 버전에 비해 더 강력해질 것으로 예상되며, 이 사실만으로도 플레이어들은 새 버전을 손에 넣으려 할 것이다. 닌텐도 스위치 2의 가격은 약 400달러로 예상된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