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가 새해를 더욱 확대된 메뉴 라인업으로 시작한다. 프라이드 치킨 레스토랑 체인은 인기 있는 치킨 랩 식품에 두 가지 새로운 변형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KFC는 치킨랩 메뉴 라인에 허니 바비큐(Honey BBQ)와 스파이시 맥앤치즈(Spicy Mac & Cheese) 옵션을 포함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추가로 패스트푸드 체인점은 Wendy's 및 Burger King과 같은 다른 브랜드에 합류하여 각자의 랩 버전에 대한 새로운 선택을 선보였다.
새해에는 고객을 위한 더 많은 선택
올 레시피(All Recipes)에 따르면 현재 KFC에는 치킨 랩 변형이 3개만 있으므로 스파이시 맥 앤 치즈(Spicy Mac & Cheese)와 허니 BBQ 치킨 랩(Honey BBQ Chicken Wrap)이 출시되면 맛 옵션이 5개로 늘어날 것이다. 이는 2023년 2월에 출시된 클래식 치킨 랩과 스파이시 슬로 치킨 랩을 포함한 현재 랩 라인업을 더욱 돋보이게 할 것이다. 세 번째 맛인 오리지널 맥 앤 치즈 랩은 불과 두 달 전에 소개되었다.
KFC는 새로운 허니 바비큐 치킨 랩에 허니 바비큐 소스를 입힌 바삭한 치킨 텐더가 함께 제공된다고 밝혔다. 피클과 마요네즈를 곁들인 따뜻한 토르티야에 싸여 있다.
스파이시 맥앤치즈 랩은 일반 마요네즈 대신 매콤한 마요네즈를 사용해 오리지널의 매콤한 버전이다.
KFC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특가
Nation's Restaurant News에 따르면 새로운 치킨랩은 KFC 매장에서 2개 주문 시 단 5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콤보, 즉 감자튀김과 음료가 포함된 2랩을 구매하려는 고객은 단돈 8.49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게다가 아직 연휴 기간이라 KFC에서는 기간 한정으로 치킨랩도 무료로 나눠준다. 이 무료 혜택을 이용하려면 고객은 KFC 앱을 다운로드하고 무료 보상 계정을 등록해야 한다.
등록이 완료되면 무료 포장 제안이 팝업으로 표시된다. 고객은 계산대에서 무료 치킨 랩(모든 맛)을 받으려면 1달러 이상 주문해야 한다.
KFC US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인 닉 차베즈(Nick Chavez)는 성명을 통해 “KFC는 프라이드 치킨 랩의 목적지”라고 말했다. "우리는 연휴 이후의 우울함을 억제하고 지갑에 휴식을 주는 데 도움이 되는 대담한 새로운 맛과 큰 거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