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IP LLC가 비건 식품을 홍보하기 위해 1월 한 달간 진행되는 비건 데이(Veganuary)를 맞아 새로운 식품을 출시했다. 이 연례 행사는 사람들이 식물성 식품으로 전환하고 비건 제품을 사용하도록 장려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올해 비거너리에서는 샌드위치와 샐러드 전문 레스토랑 체인인 서브웨이가 '플랜트 피칸테' 샌드위치를 출시한다.
Plant Picante 출시 세부정보
이 샌드위치는 브랜드의 서브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될 예정이다. 서브웨이는 이 새로운 식물성 샌드위치가 1월 10일 영국 전역의 매장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웨일즈 온라인에 따르면, 서브웨이는 비건 채식을 장려하는 목표 외에도 고기가 없는 옵션에 대한 고객들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이 새로운 제품을 출시한다.
식물성 피칸테 서브 샌드위치는 서브웨이의 시그니처 시리즈 제품 라인업의 일부라고 한다. 6인치의 표준 서브 사이즈와 12인치의 풋롱 두 가지 옵션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고객은 플랜트 피칸테 주문 시 원하는 종류의 빵을 요청할 수도 있고, 식물성 샐러드나 랩으로 제공될 수도 있다. 또한 고객의 취향에 따라 스위트 어니언, 데리야끼, 마늘과 허브 등 식물성 음식 주문과 잘 어울리는 소스를 선택할 수도 있다.
Subway의 새로운 하위 메뉴에는 무엇이 있나요?
플랜트 피칸테는 바삭한 양파를 곁들인 매콤한 식물성 패티에 비건 치즈 또는 아메리칸 스타일 치즈를 얹은 메뉴이다. 완전한 식물성 대안을 원한다면 첫 번째 치즈 옵션이 이상적이다. 다른 샌드위치와 마찬가지로 토마토, 양상추, 고추, 오이도 함께 제공된다. "올 1월에 다른 모든 서브와 마찬가지로 고객의 취향에 따라 완벽하게 맞춤화할 수 있는 플랜트 피칸테를 출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서브웨이의 다양한 채식 및 식물성 옵션에 추가되었습니다."라고 서브웨이의 수석 신제품 개발 및 제품 혁신 매니저인 러스티 워렌은 성명에서 밝혔다.
"비건 채식인의 날에 활기차고 풍성한 옵션을 원하신다면, 서브웨이의 비건 치즈와 전설적인 비건 더블 초코 쿠키로 완전한 식물성 식사를 즐겨보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트렌드 헌터는 퀵서비스 레스토랑(QSR) 업계에서 식물성 식품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서브웨이와 같은 많은 레스토랑에서 비건 메뉴를 확대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이러한 종류의 메뉴를 매장에 추가하면 사람들이 선호하는 채식 메뉴를 더 많이 개발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게 되므로 비즈니스에 새로운 기회가 창출된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