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이 가격에 민감한 고객들을 위해 새로운 5달러 듀오 딜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12월 28일부터(일부 품목은 12월 25일부터), 이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단돈 5달러에 두 개의 샌드위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
매시드에 따르면 이용 가능한 옵션은 오리지널 BK 로얄 크리스피 랩, 스파이시 BK 로얄 크리스피 랩, 허니 머스터드 BK 로얄 크리스피 랩, 와퍼 주니어 등이다.
고객들의 다양한 반응
그 프로모션은 매우 알맞은 가격의 샌드위치를 포함하지만, 감자튀김이나 음료는 포함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고객들은 그 제안에 만족을 표현했다. 레딧 스레드에서 u/robsensei39는 "5달러에 두 개의 랩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합리적인 가격의 스낵입니다. 매운맛도 맛있습니다."라고 썼다. 그러나 u/masterz13이 "5달러에 두 개를 사는 것이 더 나은 가치 제안이라고 생각하지만 여전히 그렇습니다."라고 말하면서 모두가 확신하는 것은 아니다
웬디스에 대한 버거킹의 직접적인 도전
야후는 5달러짜리 듀오 거래가 웬디의 시장 지배력에 대한 버거킹의 직접적인 반응이라고 지적했다. 버거킹은 두 패스트푸드 체인 간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가치와 저렴한 가격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충성도를 회복하겠다는 목표다.
웬디스가 현재 보유하고 있는 2위 버거 체인 자리를 다시 찾겠다는 의지로 버거킹의 경쟁력 있는 제안은 결코 놀라운 일이 아니다. 버거킹은 시장 지배력을 되찾기 위해 2022년 처음 선보인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에 맞춰 일련의 저가 딜을 제공하고 있다.
버거킹은 최근 더블 와퍼 주니어, 치킨 너겟, 감자튀김, 음료 등이 포함된 5달러짜리 '유어웨이 밀'을 재출시했다. 12월에는 와퍼 버거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31일간의 거래에 치즈를 얹은 'Tis the Cheese'도 출시하고, BK 멜츠, 치즈닷 등 팬들이 좋아하는 제품을 선보였다.
더 커스터마이징 가능하거나 공유할 수 있는 옵션을 찾는 고객들에게 5달러 듀오 딜은 매력적인 대안이 될 것이다. 버거킹 와퍼 주니어와 크리스피 랩의 조합을 주문하거나 두 개의 크리스피 랩을 선택하는 것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웬디스는 햄버거나 샌드위치에 음료, 감자튀김, 치킨 너겟을 포함하는 큰 사이즈의 가방을 통해 더 완벽한 식사를 제공한다.
버거킹의 전투 계획
버거킹은 "불꽃을 되찾다" 캠페인을 발표한 이후 브랜드 활성화를 위해 열심히 노력해왔다. 4억 달러의 리프레쉬는 경쟁자들로부터 시장 점유율을 되찾겠다는 목표와 일치하는 다양한 거래와 혜택을 제공했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