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대표적인 도넛 체인점인 미스터 도넛이 두 가지 새로운 맛을 출시할 예정이다. 자쿠 모치 링 커리 앤 에그와 자쿠 모치 링 멘타이코 감자 앤 에그 도넛은 독특한 제조 방법으로 도넛 시리즈에 최근 공개 됐다.
소라 뉴스 24에 따르면, 부드러운 카레, 부드러운 계란 샐러드, 매운 멘타이코 감자와 같은 속이 들어있는 고소한 간식들은 현대인을 만족시키기 위해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맛 소개
자쿠 모치 링 커리 앤 에그 도넛은 부드러운 카레와 부드러운 계란 샐러드의 맛을 결합하여 예상치 못한 조합을 만들어낸다. 빵 부스러기와 파슬리를 얹은 이 고소한 간식은 모험적인 팔레트를 확실히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맛과 질감의 조화를 제공한다.
더 과감한 맛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자쿠 모치 링 멘타이코 감자&에그 도넛은 매운 멘타이코 감자 필링과 부드러운 계란 샐러드의 군침 도는 조합을 제공한다.
자쿠 모치 링 커리&에그와 자쿠 모치 링 멘타이코 감자&에그 도넛의 가격은 테이크아웃 280엔(미화 1.90달러), 테이크인 286엔이며, 클래식한 자쿠 모치 링 아즈키&휘프의 가격은 테이크아웃 270엔, 테이크인 275엔이다. 이 독특한 맛들은 12월 6일부터 일본 전국의 미스터 도넛 매장에서 한시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