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마트(BitMart)는 인스크립션(Inscription) 시장의 기술적 발전과 규모의성장을 주도하기 위한 무대를 마련하고, 인스크립션 토큰 20여종을 선보인다.
6일 선도적인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마트가 인스크립션을 위한 전문 오더북 시장 출시를 발표했다.
빠르게 진화하는 인스크립션 시장 환경에서 비트마트는 사용자 거래 경험을 향상시키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도입하여 계속해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인스크립션 시장의 빠른 혁신은 세그윗(SegWit), 베크32(Bech32), 탭루트 업그레이드(Taproot Upgrade), 슈노어 서명(Schnorr Signatures)을 포함한 비트코인의 주요 기술 발전에 기인했다.
이러한 발전은 비트코인 네트워크의 효율성과 확장성을 크게 향상시켜 프로그래밍 가능성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더욱이, 커뮤니티의 강력한 합의와 비트코인 인스크립션이 개척한 공정한 출시 모델에 대한 광범위한 인식 또한 시장 성장을 더욱 촉진하고 있다.
비트마트, 인스크립션 거래 시장을 선도하다
인스크립션 거래 시장을 선도하려는 비트마트의 노력은 최근 2023년 5월 8일 오디(ORDI)의 글로벌 상장에서 잘 드러난다. 오디는 상장과 함께 30배에 달하는 놀라운 증가세를 보였다.
비트마트는 BRC-20 인스크립션을 상장한 최초의 중앙화 거래소 중 하나로, 고급 인스크립션 토큰이 적절한 시기에 상장되도록 보장하고 높은 시장 유동성과 강력한 서비스를 제공해 사용자에게 간단하고 편리한 거래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비트마트는 ORDI뿐 아니라 SATS, RATS, TRAC, MUBI, CHAX, PEPEBRC 같은 인스크립션 토큰 20여종을 상장해 여러 프로토콜 표준 및 인덱서와의 통합도 완료했다. 아울러 플랫폼은 BRC-20, DRC-20, SRC-20, IERC-20, PRC-20, SPL-20, ARC-20, LRC-20 등 다양한 고급 토큰을 제공하기 위해 전념하고 있다.
향상된 거래 경험을 위한 전문 오더북 시장
인스크립션 시장의 일반적인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비트마트는 소매 거래자를 위한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오더북 기반 거래 시장을 도입했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 향상된 유동성 및 거래 경험을 위한 오프라인 오더북 솔루션
- 인스크립션 가치를 고정하고 제시하는 스테이블코인 거래 쌍
- 거래 마찰 감소, 거래 수수료 절감, 내부 이체 비용 제로
이번 전문 오더북 시장의 출시를 통해 비트마트는 인스크립션 시장의 기술 발전과 규모 성장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이어갈 준비가 돼 있다"면서 "포괄적이고 전문적인 시장 유동성 솔루션을 제공하여 더 넓은 생태계에 크게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