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Holding과 Hoka 신생 신발 브랜드는 전 세계 소매업체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업계 거대 기업인 Nike 및 Adidas와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눈길을 사로잡는 스타일과 프리미엄 런닝화에 대한 집중으로 운동화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혁신적인 브랜드의 부상
대유행으로 인한 컴포트 드레싱 트렌드에 따라 이러한 새로운 브랜드는 혁신적인 러닝화 및 기능성 신발 제품으로 고객을 성공적으로 유치했다.
테니스의 전설인 Roger Federer의 지원을 받는 On Holding과 Decker Outdoors의 Hoka는 이러한 모멘텀을 활용하고 있는 반면, 업계 거대 기업인 Nike와 Adidas는 시장 점유율이 하락하고 있다. Dick's Sporting Goods 및 Foot Locker와 같은 도매업체는 주문을 줄이고 있어 시장 역학에 더욱 영향을 미치고 있다.
혁신에 뒤처진 나이키·아디다스
Morningstar Research의 분석가인 David Swartz에 따르면, "Nike와 Adidas는 틈새 시장을 찾아 소비자의 관심을 끄는 제품을 출시한 다른 업체에 비해 혁신에서 뒤처졌을 것입니다." 소비자 선호도의 이러한 변화는 On Running과 같은 브랜드가 시장 점유율에서 상당한 이득을 얻을 수 있는 길을 열었다.
Running과 Hoka의 시장점유율 성공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Dick's Sporting의 신발 부문에서 On Running의 시장 점유율은 연초 이후 0.8%에서 6.1%로 급등했으며, Hoka는 같은 기간 동안 4.2%에서 8.7%로 증가했다. 이와 대조적으로 Nike와 Adidas는 이메일 영수증 및 거래를 사용하여 시장 점유율 데이터를 대조하는 플랫폼인 YipitData에서 알 수 있듯이 꾸준한 감소를 목격했다 .
Telsey Advisory Group의 분석가 Cristina Fernandez는 Hoka 및 On Holding과 같은 브랜드가 시장에 신선한 미학을 제공하고 일상적인 러너의 요구를 충족한다고 믿는다. 미국 소비자들은 새로움에 대한 욕구와 기존 업체에 대한 대안에 대한 욕구로 인해 대체 옵션을 탐색하려는 의지가 점점 더 커지고 있다.
On Holding의 Cloudflow 4와 Hoka의 Clifton 9는 운동과 일상 활동에 사용하는 달리기 선수와 조깅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선택이 되었다. 이들 브랜드는 장기적인 브랜드 가치와 지속가능성을 보호하기 위해 대규모 할인을 피하고 정가 판매를 우선시한다.
On Holding의 공동 CEO이자 CFO인 Martin Hoffmann은 "우리는 소매점, 도매 파트너 및 전자상거래 전반에 걸쳐 성장을 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특히 러닝 카테고리에서는 최근 12~18개월 내에 출시된 제품에 대한 강력한 수요가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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