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자산(가상자산) 적립식 투자 솔루션 비트세이빙 운영사 업루트컴퍼니(대표: 이장우)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주관한 ‘블록체인 스타트업 AC 프로그램’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4년차로 접어든 ‘블록체인 스타트업 AC 프로그램’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고 있는 스타트업 또는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할 예정인 스타트업을 발굴 육성하여 블록체인 생태계를 활성화시키고, 혁신적인 블록체인 스타트업이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업루트컴퍼니는 해당 프로그램을 성실하게 이수 및 오피스 아워 행사에서의 전문가 대상 IR 피칭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기술 고도화 자금을 지원받는다.
업루트컴퍼니는 지난해 1월 비트세이빙 서비스를 론칭, 디지털 자산 시장에서 고객들이 안정적으로 큰 수익을 거둘 수 있도록 디지털 자산 적립식 투자 솔루션을 계속 고도화해 왔다. 온체인 데이터 수집 및 분석을 바탕으로 최적의 저금 비율로 저금하는 스마트 DCA는 최근 1년 기준 수익률 38%, 최근 론칭한 특별 주기(물타기) 상품은 수익률 42%로 일반 정액 DCA 보다 높은 수익률을 보여주며 기술성을 입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