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Tesla) 어린이용 사이버쿼드(Cyberquad) 자전거가 안전상의 이유로 리콜된 후 다시 출시된다. 완전 전기식 4륜 구동 차량은 업그레이드 작업과 라디오플라이어(Radio Flyer) 장난감 회사에서 판매할 제품의 경고 라벨을 수정한 후 시장에 다시 출시된다.
라디오플라이어와 테슬라는 협력하여 어린이를 위한 새로운 Model 915 Cyberquad를 출시했다. 두 회사는 11월 14일 화요일에 고객이 테슬라의 온라인 상점에서도 전기 자전거를 구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
개정판 및 추가된 안전 참고사항
Teslarati 에 따르면 테슬라와 라디오플라이어는 Cyberquad의 태그에 새로운 메모를 추가하고 어린이용이지만 "청소년 ATV가 아닙니다"라고 표시했다. 그들은 또한 오프로드 트랙에서 라이딩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경고를 강조했다.
테슬라 Cyberquad Model 914가 미국 소비자 안전 제품 위원회(CSPC)가 정한 청소년을 위한 ATV 표준을 준수하지 않아 금지된 후 회사는 이러한 경고를 라벨에 포함시켰다.
라디오플라이어의 수석 왜건 책임자인 Robert Pasin은 보도 자료에서 "우리는 지난 2년 동안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 온 제품인 라디오플라이어의 어린이용 Cyberquad의 공식 재출시를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 "수상 경력이 있는 우리의 제품 개발 팀은 테슬라 Design Studio와 긴밀히 협력하여 고객의 큰 기대를 받아온 이 새로운 모델을 업데이트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라디오플라이어에서는 상상력이 풍부한 놀이를 촉발하는 안전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는 데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아이들이 지역 사회에서 새로운 모델 915 Cyberquad를 즐기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라고 덧붙였다.
Tesla의 어린이용 Cyberquad 모델 915 사양
4륜 자전거는 강철 프레임을 갖추고 있으며 최대 10mph의 속도로 달릴 수 있다. 500와트 모터와 36볼트 리튬이온 배터리로 구동된다. 한 번 충전으로 자전거는 LED 헤드라이트와 후미등을 켜고 최대 15마일까지 달릴 수 있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