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대표 조정민)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으로부터 온라인 서비스 대상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ISMS는 국내 최고 수준의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제도로,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정보통신망법에 의거해 적합성을 엄격하게 심사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ISMS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정보보호 관리체계 수립 및 운영(16개), △정보보호 대책 요구사항(64개) 등 총 80개 인증 기준과 234개 세부점검항목을 모두 충족해야 한다.
밀크파트너스는 고객정보의 보호와 서비스 보안수준 강화를 위해 자발적으로 나서 이번 인증을 취득했다. 이는 규모 있는 기업들과 관리체계 수준을 나란히 한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된다. 이번 인증으로 고객들은 밀크 서비스를 더욱 신뢰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운 포인트 활용 경험을 선사하며 실생활에 유용한 서비스로 꾸준히 성장해 온 밀크는 현재 롯데 엘포인트(L.POINT), CU, 메가박스, 야놀자, 에어아시아 등 국내외 주요 기업들과 포인트 연동 및 교환 서비스를 제공중이다. 이달 내로는 SK플래닛의 OK캐쉬백과의 연동 서비스도 오픈할 예정이다.
밀크파트너스 조정민 대표는 “이번 ISMS 인증을 통해 밀크가 더욱 신뢰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한발 더 나아간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밀크파트너스는 최근 글로벌 진출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동남아 지역을 중심으로 밀크 생태계를 확장해 여행, 여가 분야를 넘어 문화를 이어주는 서비스로 확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