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신에 따르면, 맥도날드, 네슬레(Nestlé), 버진 미디어(Virgin Group)가 디지털 광고 구매에 JICWEBS 블록체인 솔루션을 도입하는 파일럿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블록체인 솔루션이 디지털 광고 과정에 완정한 투명성과 명확성을 제공하는지 여부를 테스트한다는 방침이다. 맥도날드 측은 이와 관련해 "해당 파일럿 프로그램을 통해 투명한 광고 구매 기회를 얻고, 투자 수익률과 효율성에 미치는 잠재적 영향을 이해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JICWEBS는 지난 5월 해당 프로그램을 처음 발표했으며, 런던 소재 기술 업체 FIDUCIA와 제휴한 바 있다.
Provided by 코인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