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빗썸 고객지원센터, 상반기 고객 민원 처리율 98.3% 기록

작성자 이미지
토큰포스트 기자

2023.07.12 (수) 09:34

대화 이미지 8
하트 이미지 0

고객 민원 25만7000여 건 처리...민원 처리율 전년 동기 比 4%포인트 상승
시장 모니터링 강화 통한 가상자산 범죄 피해액 9억2000만원 지켜

사진 = 빗썸 CI / 빗썸

올해 상반기 빗썸 고객지원센터 고객 민원 처리율은 98.3%로 전년 동기 보다 4%포인트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12일 빗썸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빗썸 고객지원센터로 유입된 고객 문의사항은 약 26만건이며 이에 대한 민원 처리 건수는 25만7000여 건으로 집계됐다.

상반기 접수된 문의 유형들 중 빗썸 앱 기능과 부가서비스 관련(15.9%) 내용이 가장 많았다. 이어 정책 및 서비스 개선 문의(10.1%), 시장 모니터링 강화(9.9%)로 나타났다. 이외에도 고객확인제도(9.2%), 거래지원 시작 및 종료(8.0%), 입출금(6.9%) 문의 순으로 집계됐다.

빗썸은 오프라인 고객센터 운영, 전화상담, 온라인 채팅 서비스로 투자자 보호에 앞장서고 있으며, 고객지원센터 홈페이지를 개설해 투자자 보호 교육과 캠페인, 가상자산 사기유형 등을 알리고 있다.

또한 빗썸은 올해 이상거래탐지시스템(FDS) 고도화 진행 등 시장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있다. 그 결과 상반기 기준 9억 2000만원 상당의 보이스피싱 등 가상자산 범죄 피해를 예방했다.

신동석 빗썸 고객지원센터장은 "빗썸 투자자보호실은 고객과의 '소통'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며, 투자자의 목소리를 가감 없이 전달해 적극 반영하고자 한다"면서 "자신의 투자에 대해 투명하게 아는 것이 중요한 만큼 빗썸도 투명한 거래소 운영으로 투자자보호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미션

매일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획득!

출석 체크

0 / 0

기사 스탬프

0 / 0

댓글

8

추천

0

스크랩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8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bityou

2023.07.12 20:06:34

감사합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엠마코스모스

2023.07.12 17:56:56

정보 감사합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제이에스

2023.07.12 12:54:48

감사합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FADO

2023.07.12 11:26:08

빠른 뉴스와 정보들 감사합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인사

2023.07.12 11:20:42

감사합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남이대장군

2023.07.12 10:46:40

파이팅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빅리치

2023.07.12 10:32:30

잘 봤습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사계절

2023.07.12 09:42:44

기사 감사합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