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멀티채널네트워크(MCN) 기업 샌드박스 네트워크는 2분기 출시 예정인 신작 모바일 다중사용자온라인롤플레잉게임(MMORPG) '히어로즈 & 토이즈: 메타 토이 시티'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Z5의 신작 메타 토이 시티는 '메타 토이 드래곤즈'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하는 모바일 MORPG 게임이다.
게임은 지난달 28일에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2분기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사전 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강력한 위력의 장비를 소환하거나 캐릭터의 상급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는 재화가 지급된다.
글로벌 웹3.0 비즈니스로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는 샌드박스네트워크는 Z5와 파트너십을 맺고 메타 토이 시티의 성공적 론칭과 글로벌 유저 대상 마케팅 분야 등에서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샌드박스네트워크는 글로벌 대체불가토큰(NFT) 마켓플레이스인 매직에덴(Magic Eden)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오는 13일에 메타 토이 시티의 NFT인 제네시스 히어로즈를 매직에덴 런치패드에서 판매함으로써 모바일 게이머들의 웹3 생태계 온보딩을 진행한다.
메타 토이 시티는 방치형 핵&슬래쉬 MORPG로 쉬운 조작과 아기자기한 픽셀 그래픽이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유저가 플레이 성과를 직접 소유하는 폴리곤 생태계 기반의 웹 3.0 게임으로 다른 방치형 혁할수행게임(RPG)과 차별화된 지속성 있는 콘텐츠들을 제공한다.
다중 접속이 가능한 다양한 던전들과 파티 플레이, 대규모 레이드 및 플레이어 간 전투(PVP)는 물론 수백 가지의 아바타(히어로즈)와 펫(토이즈)을 통한 수집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샌드박스네트워크 관계자는 "메타 토이 시티를 통해 모바일 게임 이용자들에게 보다 새롭고 퀄리티 높은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사전 등록 페이지와 오픈 베타 서비스 그리고 NFT 판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메타 토이 시티 오피셜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