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시 2 트레이드는 새롭게 출시될 암호화폐 분석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사전 판매를 시작한지 두 달이 채 안되는 기간에 900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다.
사전 판매 종료 앞두고 남은 수량 30% 미만
대시 2 트레이드의 네이티브 토큰인 D2T는 현재 0.0533 달러에 판매되고 있으며 지난 24시간 40만 달러를 판매하여 빠르게 수량이 줄어들고 있다.
D2T 토큰의 총 판매량 2억 6,250만 개 가운데 30% 미만의 수량만이 남아 있어 투자자들의 구매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FTX 파산 사태로 투자자들의 암호화폐 분석 툴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것을 체감하면서 대시 2 트레이드는 계획보다 일찍 대시 보드를 출시하기로 결정했다.
대시 보드 베타는 곧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다른 제품 개발 역시 예정보다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대시 2 트레이드의 거래 정보 도구를 통해 투자자들은 시장의 수익을 추적하고 직접 백테스팅을 실시할 수 있다.
이미 3개 거래소 상장 확정
사전 판매 기간에 대시 2 트레이드는 사전 판매 종료 후 엘뱅크와 비트마트에 상장되기로 확정됐다. 뿐만 아니라 체인질리 프로 거래소 상장까지 확정되면서 이제 3개의 거래소에서 대시 2 트레이드를 거래할 수 있게 됐다.
빠른 상장 확정은 대시 2 트레이드 프로젝트의 강력한 잠재력과 펀더멘털을 바탕으로 하며 이를 통해 투자자들은 개발팀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게 됐다.
사진 = Dash 2 Trade
일부 전문가들은 D2T가 상장 후에 10배 이상의 수익을 낼 것이라 예상했다.
대시 2 트레이드의 듀코 반 로셈 최고 제품 책임자는 상장에 대해 “투자자들이 수익을 내는 데 도움이 되는 대시 2 트레이드 제품은 IEO가 시작될 쯤 이미 시장에 출시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프로젝트 초기 단계에서 업계의 인정을 받게 되어 기쁘다”라고 언급했다.
대시보드 베타 버전 공개 임박
대시 2 트레이드는 암호화폐 분야에서는 보기 힘든 사전 판매 대시보드를 공개할 예정이라 큰 기대를 받고 있다.
20~30개의 사전 판매가 매주 출시되는 것을 감안하면 전문 트레이더도 이 모든 사전 판매를 추적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특히, 초기 개발 단계에서는 철저한 조사 및 검증이 요구된다.
사전 판매 대시보드는 전문 투자자들이 투자처를 선택할 때 고려하는 모든 요소를 반영하여 설계됐다.
무엇보다 자동화된 소프트웨어 시스템이 평가하기 힘든 주요 지표 평가를 위해 수동 채점을 실시한다. 이 채점 시스템은 프로젝트 지원 팀 자격 증명, 계약 감사 여부, 토크노믹스 등의 핵심 지표를 고려한다.
점수 평가 시스템은 5가지 주요 범주에 기반하며 모든 범주에는 고유한 가중치가 적용된다. 프로젝트가 받을 수 있는 최고 점수 합계는 100이다.
전문가 수준의 거래 분석 도구 및 트레이딩 시그널
종합 분석 및 메트릭 대시보드에는 사회 정서 분석, 기술 지표, 자동거래, 큐레이티드 신호, 백테스트 등이 통합되어 투자자가 사용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실행 가능한 수준의 통찰력을 제공한다.
D2T 토큰 구매 방법
대시 2 트레이드는 솔리드 프루프에 의해 스마트 계약 코드가 감사됐으며 코인스나이퍼가 개발팀 검증을 완료했다.
D2T 토큰은 대시 2 트레이드 공식 웹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