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시 2 트레이드(Dash 2 Trade)는 최근 제품 개발 계획이 예정보다 빠르게 진행됨에 따라 네이티브 토큰 D2T의 사전 판매를 조기에 마감한다고 밝혔다. 대시 2 트레이드는 암호화폐 애널리틱스 대시보드 및 트레이딩 전략 종합 플랫폼이다.
대시 2 트레이드는 초보 트레이더부터 전문 투자자까지 모든 수준의 트레이더를 위한 암호화폐 분석 대시보드를 제공한다. 트레이더들은 투자 전략을 구축하고 새로운 투자 기회를 모색하며 시장 데이터에 입각한 객관적 투자 판단을 내릴 수 있다.
대시 2 트레이드는 트레이딩 터미널을 예상보다 빠르게 일차적으로 완성하여 투자자들에게 FTX 붕괴의 여파에 대응할 수 있는 방패막을 제공하고자 한다.
제품 개발 가속화
사진 = Dash 2 Trade - 토크노믹스
암호화폐 전문가들은 최근의 시장 경향에 대하여 가상화폐의 가치가 전반적으로 바닥을 다졌다고 분석하고 있다. 그에 따라 많은 투자자와 트레이더들이 저점에 매수할 수 있는 최대 투자 기회를 앞두고 투자 전략을 분주히 구축하고 있다.
대시 2 트레이드도 시장 흐름에 맞추어 제품 개발 로드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디지털 자산에 대한 체계적 분석을 제공하는 도구에 대한 수요가 어느때보다 높아진 만큼 대시 2 트레이드는 최적의 시기에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최근에 업데이트된 로드맵에 따르면 개발진은 거래 신호 대시보드와 기본적 기능의 개발을 2주 안에 완성할 게획이다.
사진 = Dash 2 Trade - 대시보드
대시 2 트레이드는 D2T 토큰으로 구동된다. 대시 2 트레이드 이용자는 투자 성공률이 높은 트레이딩 전략을 구축하거나, 거래 신호를 이용하고, 자동 트레이딩 봇을 개발하거나 선택하며 사전 판매 코인에 대한 최신 소식을 모두 한 곳에서 받아볼 수 있다.
대시 2 트레이드는 최근 사전 판매 모금 상한액을 1,340만 달러로 축소해 사전 판매를 조기에 종료하고 거래소 신규 상장을 진행하고자 한다. 대형 가상화폐 거래소 엘뱅크(LBank)와 비트마트(BitMart)가 이미 D2T 토큰을 상장하기로 약속했다. 개발팀은 탈중앙화 거래소 상장도 준비하고 있다.
D2T 사전판매는 벌써 875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으며 3단계 매진되었다. 사전 판매 과정이 변경되면서 사전 판매 마지막 단계가 된 4 단계에서 토큰 가격은 0.0533 달러로 최종 결정되었다.
대시 2 트레이드는 제품 출시 전 마지막으로 프로젝트를 점검하고 제 시간에 서비스를 배포하기 위해 새로운 인력을 계속해서 영입하고 있다. 이더리움 인프라 제공사 컨센시스 (ConsenSys)에서 기술 팀장으로 경력을 쌓은 일리예스 쿨리(Ilyes Kooli)도 대시 2 트레이드 개발팀의 최고기술책임자(CTO)로 합류했다.
바로 적용 가능한 분석 지표
대시 2 트레이드는 개인 투자자에게도 수준급 트레이딩 도구를 제공해 차세대 가상화폐 시장을 이끌어갈 가상화폐 투자자들이 다음 상승장에서 투자 수익률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뿐만 아니라 이용자들은 플랫폼을 이용해 위험을 헷지하고, 잠재적 리스크를 파악하여 미래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조기에 발견해 대처할 수 있다. 변동성이 심한 암호화폐 시장에서 더욱 필요한 기능이라고 볼 수 있다.
대시 2 트레이드에는 투자자가 투자 의사결정에 이용할 수 있는 최첨단 도구와 지표, 트래커가 존재한다. 인기 프로젝트에 대한 소셜 미디어의 반응 분석, 기술적 지표, 사용자 지정 관심목록 설정, 백테스트 기능, 리스크 분석기, 강력한 뉴스 제공 기능 등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대시 2 트레이드는 트레이더가 인기 코인과 숨은 투자 기회를 발견하고 주류가 되기 전에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종합 트레이딩 도구이다.
대시 2 트레이드 터미널의 무료 등급은 기본 기능만 이용할 수 있게 제한되어 있지만 D2T 토큰으로 유료 멤버십을 구독하면 모든 도구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현재 D2T 토큰의 사전 판매가 대시 2 트레이드 웹사이트에서 진행되고 있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