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불가토큰(NFT) 플랫폼 레어러블이 가격 비교를 할 수 있는 애그리게이터를 공개한 것으로 나타났다.
18일(현지시간) 레어러블이 여러 마켓플레이스에서 리스트를 검색 및 가격 비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NFT 애그리게이터를 공개했다.
애그리게이터는 사용자에게 가격, 트렌드 프로젝트, 최근 리스팅된 NFT 목록, 종료 예정인 NFT 경매 건, 등 정보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이를 통해 NFT를 검색 및 필터링할 수 있다.
듄 애널리틱스에 따르면, 지난 8월 18일 기준 레어러블의 총 매출이 1500만 달러(한화 약 214억9500만원)를 넘어섰다. 레어러블의 총 매출은 1512만5881 달러(한화 약 216억7538만원)를 기록했다.
앞서 레어러블은 BAYC NFT 연계 토큰 ApeCoin(APE) 탈중앙화 자율조직(DAO)을 위한 맞춤형 NFT 마켓플레이스 출시 계획을 제안한 바 있다.
수수료를 받지 않을 계획이며, 관련 DAO 측의 투자도 필요하지 않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는 ApeCoin DAO가 제안받은 세번째 NFT 마켓플레이스 플랜이다.
한편, 지난 9월 레어러블이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이더리움 레이어2 확장성 프로토콜 이뮤터블X(IMX) 기반 플랫폼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사용자는 갓언체인드, 길드오브가디언즈, 일루비움 등 이뮤터블X 기반 블록체인 게임 NFT를 거래할 수 있다는 게 레어러블 측의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