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2, 젤다·마리오 등 인기작 업그레이드 버전 공개

작성자 이미지
김민준 기자

2025.04.03 (목) 00:42

0
0

닌텐도가 스위치2 공개와 함께 젤다·마리오·커비 등 인기작들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발표했다. 고해상도 모드와 신규 콘텐츠를 포함한 '스위치2 에디션'이 출시 초기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닌텐도 스위치2, 젤다·마리오 등 인기작 업그레이드 버전 공개 / TokenPost Ai

닌텐도가 차세대 콘솔인 스위치2 출시에 맞춰 대표 작품들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인다. 젤다의 전설부터 마리오 파티, 커비에 이르기까지 기존 인기작들에 새로운 기능과 다운로드 콘텐츠(DLC)를 더한 '스위치2 에디션'이 출시 초기 라인업으로 포함됐다.

2일(현지시간) 열린 닌텐도 스위치2 다이렉트 발표에 따르면, 스위치2 에디션은 별도 타이틀로 구매하거나 기존 닌텐도 스위치 유저들은 유료 업그레이드 방식으로 이용 가능하다. 출시일과 함께 공개된 대표 타이틀인 젤다의 전설 시리즈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와 ‘티어스 오브 더 킹덤’은 스위치2 구매자들이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게임 중 하나다.

이번 에디션에는 새로운 UI와 유저 편의 기능도 대거 포함됐다. 특히 젤다 시리즈는 ‘젤다 노트’ 기능이 추가돼 플레이 도중 공주가 직접 나레이션을 통해 지도나 주요 포인트를 설명해 준다. 또 ‘메트로이드 프라임 4: 비욘드’는 4K 60프레임 화질의 '퀄리티 모드'와 120프레임을 지원하는 '퍼포먼스 모드'를 제공하며, 조이콘 2의 마우스 조작 기능을 활용해 더욱 직관적인 사격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이 외에도 새로운 콘텐츠가 포함된 타이틀이 연이어 공개됐다. ‘슈퍼 마리오 파티 잼보리’는 내장 마이크와 카메라 기능을 활용한 신모드들을 탑재했으며, ‘바우저 라이브’라는 이름의 TV쇼 형식 미니게임이 포함돼 7월 24일 첫 출시될 예정이다. ‘커비와 잊혀진 땅’ 스위치2 버전은 8월 28일 독점 DLC ‘별빛 세계’를 통해 세계관을 확장한다.

포켓몬 팬이라면 ‘포켓몬 레전드: Z-A’에도 주목할 만하다. 이번 스위치2 버전은 해상도와 프레임 향상이 적용돼 몰입감 높은 플레이를 제공하며, 다른 게임들과 마찬가지로 기본 게임 보유자는 유료 업그레이드를 통해 같은 성능을 이용할 수 있다.

닌텐도는 향후 스위치2 에디션 라인업을 추가로 공개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이는 새로운 하드웨어에 최적화된 경험을 원하는 사용자뿐 아니라, 기존 타이틀에 콘텐츠 확장을 바라는 유저층 모두의 수요를 만족시키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기사제보 보도자료

많이 본 기사

관련된 다른 기사

댓글

0

추천

0

스크랩

Scrap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