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롯데이노베이트, FC서울과 디지털 팬카드 출시

작성자 이미지
토큰포스트
0
0

롯데이노베이트의 팬덤 플랫폼 코튼시드가 FC서울 디지털 팬카드 3번째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은 실물 카드팩 구매를 통한 수집과 디지털 전환이 가능해 온라인·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팬 경험을 제공한다.

롯데이노베이트의 팬덤 플랫폼 코튼시드가 프로축구단 FC서울과 협업하여 디지털 팬카드를 선보였다.

FC서울 팬카드는 FC서울 소속의 선수를 활용한 디지털 카드로, 2023년과 2024년 시즌에 이어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3번째 에디션이다. 특히 이번 시즌은 지난 시즌과 달리 실물 카드팩 구매를 통해 디지털 카드를 획득하여 수집하는 방식으로 변경,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카드를 수집할 수 있어 수집의 재미를 더했다.

이번 3번째 에디션에는 국내 축구 구단 최초로 롯데 빼빼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FC서울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적용된 빼빼로 스페셜 에디션도 선보인다. 해당 제품에는 FC서울 선수단의 스페셜 카드가 들어가 있으며, 이 또한 실물 카드와 디지털 카드 모두 획득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 수집한 FC서울 팬카드는 코튼시드 홈페이지에서 카드 뒷면에 있는 8자리 고유 코드를 입력하면 디지털 카드로 전환할 수 있다. 또한 코튼시드에서 디지털 카드로 등록할 때 주어지는 포인트를 통해 FC서울 선수 사인 유니폼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가장 많은 디지털 카드를 수집한 FC서울 팬에게는 FC서울 홈경기에서 경기전 그라운드를 배경으로 선수와 함께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등 색다른 경험도 제공된다.

빼빼로 스페셜 에디션을 포함한 팬카드 상품은 FC서울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단 공식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빼빼로 스페셜 에디션과 오프라인 채널의 판매는 5월 1일부터 시작된다. 자세한 내용은 코튼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롯데이노베이트 관계자는 “국내 프로 스포츠를 선도하는 대표 구단 FC서울과 3번째 시즌을 함께 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FC서울 구단과 선수가 코튼시드를 통해 팬들과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을 지속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이노베이트의 코튼시드는 블록체인과 AI 기술 등 자체적으로 보유한 다양한 기술을 바탕으로 여러 분야의 팬덤이 쉽게 즐길 수 잇는 협업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기사제보 보도자료

많이 본 기사

관련된 다른 기사

댓글

0

추천

0

스크랩

Scrap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