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월드(MADworld)는 2022년 4월 2일 ‘BAPE’로 알려진 일본의 유명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A Bathing Ape'와 메타버스에 진출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BAPE는 1993년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서 설립된 상징적인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BAPE의 레이블 라인업에는 아시아, 북미, 유럽 각지의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A Bashing Ape, AAPE, Baby Milo, BAPE Black, Mr. Bashing Ape 등이 있다.
최근에는 10,000개의 고유 3D NFT로 구성된 첫 NFT(Non-Fungable Token) 프로젝트인 (B)apetaverse를 출시하기도 했다.
매드월드는 애니모카 브랜드(Animoca Brands)가 후원하는 벤처기업으로 웹3(Web3) 테크놀로지와 UMAD 토큰($UMAD)을 사용해 대중들에게 소속감, 문화 및 커뮤니티를 제공하며 웹3에 최고의 글로벌 문화를 도입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매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BAPE와의 협력으로 스트리트웨어, 게임, 토큰 및 멀티 메타버스 경험을 하나로 묶어 BAPE의 글로벌 팬층 및 그 이상을 위한 통합형 접근 방식을 구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