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성 지향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페어스핀(Fairspin)의 TFS 토큰이 2021년 12월 23일 0시(한국시간) 유니스왑과 팬케이크스왑에 상장한다고 밝혔다.
페어스핀은 지난주 개당 0.006달러에 TFS 토큰 세일을 진행했다. 거래소에는 0.008달러에 상장될 예정이다. TFS 토큰은 거래소에 상장될 때까지 게임 플랫폼 내 TFS 대 달러 비율은 고정되며, 상장 후 비율은 디플레이션 된다.
페어스핀은 블록체인 기반 게임 플랫폼이다. 제삼자 블록체인 솔루션을 도입해 투기 및 환수율 불신 위험을 피하고, 신뢰할 수 있는 블록체인 게임 산업 문화를 조성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TFS 토큰은 플랫폼 내 대체 지불 방안으로 사용된다. 사용자는 언제든지 TFS를 암호화폐로 이체, 출금, 교환할 수 있다.
페어스핀 사용자는 플랫폼에서 다양한 암호화폐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모든 베팅이 이뤄진 즉시 0.04%에서 0.4%를 TFS 토큰으로 돌려받는다. 게임을 통해 얻은 토큰은 페어스핀에서 사용할 수 있는 TFS 지갑에 바로 적립된다.
TFS 보유자는 홀드투언(Hold-to-earn) 스테이킹 시스템으로 일정 시간 동안 토큰을 보유하면 개수, 공유자 수, 보유 기간 등 조건에 따라 토큰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페어스핀 관계자는 "홀드투언 프로그램은 참가자가 적고, 풀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높고, 참가자가 TFS 토큰을 더 많이 보유할수록 수익이 줄어든다"며 "아직 총 보상 비율을 두 배로 늘리지 않아 참가자 수가 정점에 도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조기에 참여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설명했다.
앞서 페어스핀은 온라인 서비스에 쉽게 통합할 수 있는 즉시 사용 가능한 솔루션 트루플레이(Trueplay) 블록체인 플랫폼과 독점 파트너십을 맺었다.
페어스핀 관계자는 "페어스핀 플랫폼에서는 TFS 위젯을 통해 원 데이터에 접근하지 않고 게임에서 발생하는 모든 예금, 캐시백 현황을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게시해 한눈에 확인 가능하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발행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