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 거래소가 진행한 KCGI(King's Cup Global Invitational) 글로벌 트레이딩 대회가 성황리에 마감을 앞두고 있다. 공식 자료에 따르면 대회에 총 1만 명 이상이 참가했으며, 팀전은 총 67팀, 개인전에는 5351명이 참가했다.
비트겟 거래소는 3년간 ‘USDT 선물', ‘원클릭 카피 트레이딩', ‘COIN 선물((구) 콴토스왑)’이라는 3가지 주요 제품들을 출시했다. 까다로운 전문 트레이더들과 신규 사용자 모두에게 자신의 거래 방식에 맞는 제품을 제공해왔다.
‘원클릭 카피 트레이딩’은 비트겟 거래소만의 고유 제품이다. 비트겟 데이터에 따르면 현재 약 1만 2000명의 엘리트 트레이더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누적 거래 건수는 약 1300만 건 이상이다. 원클릭 카피 트레이딩 사용자는 업계 최고의 엘리트 트레이더들과 함께 무상으로 포지션을 오픈할 수 있으며 항상 시장을 보고 있지 않더라도 수익을 올릴 수 있다. 이 과정에서 트레이더는 오더 수익의 10%라는 높은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다.
‘USDT 선물' 및 ‘COIN 선물’은 높은 유동성, 쉬운 UI, 신규 유저들의 낮은 진입장벽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비트겟 거래소는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파생상품 거래소 중 하나다. 전 세계 5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 180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평균 일일 거래량이 56억 달러(약 6조 원)로 높은 거래 유동성을 보여주고 있다.
비트겟 거래소는 파생상품 트레이딩을 위한 선도적 플랫폼으로 성장해 왔으며 관련 협업 역시 다수 진행해왔다. 2021년 9월 유벤투스 FC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하면서 최초의 유니폼(Sleeve) 스폰서가 되었으며, 10월에는 PGL 대형 E-스포츠 기획사와의 파트너십을 체결해 홍보를 진행한 바 있다.
제임스 리(James Lee) 비트겟 거래소 최고 전략 책임자는 “암호화폐 파생상품 시장이 점차 발전됨에 따라 시장 전체에 영향력을 미칠 수 있는 트레이딩 대회가 필요해졌다”라며 “관련해 KCGI는 준비가 되었으며, 비트겟은 이를 연례 정기 이벤트로 만들어 암호화폐 파생상품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트레이딩 대회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비트겟 거래소는 ‘Better Trading Better Life’를 슬로건으로 ‘사용자 우선 그리고 정직, 협력, 공유'라는 기업 가치를 고수해왔다”라며 “비트겟 거래소는 글로벌 사용자들에게 자유롭고 공정하고 최고의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비트겟 거래소는 24시간 다국어 고객 서비스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다”고 밝혔다.
이어 “비트겟 거래소는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유명 브랜드와 국경을 초월한 스폰서십부터 KCGI와 같은 파생상품 분야에서 매년 트레이딩 대회 개최를 통해서 파생상품 업계에 자리를 잡았다”라며 “글로벌 전략을 점진적으로 촉진하고, 파생상품 생태계 발전을 더욱 다각화 시켜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발행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