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네오플라이, 블록체인 기반 모바일 게임 광고 프로젝트 ‘프렉탈’ 투자

작성자 기본 이미지
도요한 기자

2018.04.19 (목) 11:11

대화 이미지 1
하트 이미지 0

네오플라이가 한국 최초의 EOS 기반 DApp 프로젝트인 ‘프렉탈’에 투자를 단행했다고 19일 밝혔다.

'프렉탈'은 전 세계 20억 모바일 게이머의 게임 데이터를 토큰화 해 게이머에게 게임 데이터의 소유권과 데이터 활용 결정권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이다.

검증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게임사와 게이머를 연결해 광고 수익 모델을 만들고, 이 수익을 데이터를 제공한 게이머와 공유한다.

네오플라이의 참여와 함께 네오위즈의 광고 수익화 전문 자회사인 'AdiScope’의 심상일 대표가 프렉탈의 어드바이저로 합류했다.

권용길 대표는 “앞으로도 블록체인 생태계의 활성화를 위해 DApp 개발사 투자를 적극적으로 검토하겠다”고 전했다.

도요한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미션

매일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획득!

출석 체크

0 / 0

기사 스탬프

0 / 0

댓글

1

추천

0

스크랩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댓글 [1]
댓글보기
  • 금동보안관
  • 2023.08.05 02:20:14
좋은 정보 감사히 잘 보고 나갑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달기
  • 0
  • ·
  •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