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갈라게임즈가 텔레그램 미니 앱을 통해 출시한 ‘트레저 탭퍼’에 스틸 토큰(Steal Token) 기능을 추가했다고 10일 밝혔다.
트레저 탭퍼는 모바일 기기로 플레이할 수 있는 텔레그램 미니 앱 게임이다.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텔레그램을 통해 별도의 게임 설치 없이 바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스틸 토큰은 유저가 다른 유저의 토큰을 훔칠 수 있는 기능으로, 유저는 게임 내에서 안전한 금고(Vault)에 보관되지 않은 다른 유저의 TREZ 코인을 탈취할 수 있게 된다.
우선 유저가 ‘스틸(Steal)’ 명령을 활성화하면 다른 트레저 탭퍼 유저 중 무작위로 최대 4명의 유저가 표시되며, 각 유저의 레벨과 보유하고 있는 토큰의 양 등을 바탕으로 성공률이 매겨진다. 성공 시 얻을 수 있는 코인의 양이 많을수록 성공률이 낮아지게 된다. 훔칠 수 있는 코인이 4,000개라면 20%, 1,000개라면 80%의 성공률을 가지는 식이다.
스틸에 성공하면 얻은 코인 중 자동 공제분을 제외하고 코인을 얻을 수 있다. 공제되는 코인은 총공급량에서 소각되어, 자연스레 토큰 생태계의 건전성에 기여한다. 스틸 명령에는 스틸 토큰(Steal Token)이 소모되며 스틸 토큰은 일정 시간마다 재충전된다.
유저는 게임 안에서 금고의 레벨을 높여 다른 유저의 스틸에 대비할 수 있다. 플레이를 통해 얻은 코인을 금고 업그레이드에 사용할 수 있으며, 금고를 업그레이드할수록 금고에 더 많은 코인을 보관할 수 있다.
타 유저의 스틸 명령에 의해 코인을 잃은 유저에게는 복수 공격이 활성화된다. 제한된 시간 내에 복수 공격을 시작하면 스틸 명령보다 더 높은 성공률로 본인을 공격한 유저의 코인을 가져올 수 있다.
갈라게임즈 관계자는 “트레저 탭퍼의 이번 스틸 토큰 기능 추가를 통해 더 역동적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TREZ 코인 시즌 분배가 곧 찾아올 예정인 만큼, 많은 플레이를 통해 TREZ 코인을 모으고 게임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