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크립토퀀트 CEO "소셜 미디어 영향력, 투자 결정의 핵심 요소로 부상"

작성자 이미지
Coinness 기자

2024.10.05 (토) 22:28

대화 이미지 1
하트 이미지 1

크립토퀀트 CEO 주기영은 X를 통해 "인터넷 발명 이후 소셜 미디어의 금융 시장 참여가 점점 종교적인 분위기로 변모하고 있다. 일론 머스크의 테슬라, 사토시의 비트코인, 다양한 암호화폐 커뮤니티가 그 대표적인 예다. 앞으로 투자자들은 투자 결정을 내리거나 상장 기업 또는 토큰 프로젝트를 평가할 때, 해당 프로젝트의 소셜 미디어 영향력, 팔로워들의 신념, 그리고 영향력 있는 리더의 존재 여부 등을 중요한 요소로 고려해야 한다. 단, 일부 프로젝트는 외부 인플루언서(KOL)를 활용해 팔로워 수나 활성도를 조작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어, 이러한 점을 유의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미션

매일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획득!

출석 체크

0 / 0

기사 스탬프

0 / 0

댓글

1

추천

1

스크랩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1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등급 아이콘

legoboss

00:01

댓글 1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legoboss

2024.10.06 00:01:48

좋은기사 감사해요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