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Network3의 채굴 장치 'N3 Edge V1', 출시 후 몇 초 만에 완판

2024.08.23 (금) 17:14

대화 이미지 0
하트 이미지 5

DePIN-Edge AI 프로토콜인 Network3가 출시한 첫 번째 물리적 채굴 장치 'N3 Edge V1'의 3,000대가 출시 직후 몇 초 만에 완판됐다. 이번 판매는 한국시간 8월 21일 오전 2시에 시작되었으며, 판매 시작과 함께 상당한 수요를 일으켰다.

Network3의 생태계 책임자는 최근 뉴욕에서 열린 스탠포드 블록체인 주간에서 'N3 Edge V1'의 사전 판매를 발표했다. EV3가 주최한 이 DePIN 서밋 컨퍼런스에서 Network3는 IoTeX의 파운더와 패널 토론을 하며 출시 계획을 공개했다.

Network3의 'N3 Edge V1' 채굴 장치의 사전 판매는 2024년 7월에 진행된 550만 달러의 시드 펀딩 라운드 이후 진행됐다.

N3 Edge V1: 모두를 위한 물리적 개인 클라우드

N3 Edge V1은 Network3의 네이티브 토큰과 IoTeX 토큰을 채굴할 수 있는 이중 채굴 장치다. 이 물리적 채굴 장치는 두 가지 유형의 토큰을 채굴하여 사용자가 Network3 보상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장치들은 IoTeX의 분산형 W3bstream 및 ioID와 같은 인프라를 통합하여 장치 ID 및 DePIN 검증을 제공하며, IoTeX의 고급 ZK 및 오프체인 컴퓨팅 기술을 모듈식 기술 스택과 함께 활용한다.

N3 Edge는 개인들이 토큰을 채굴하는 다른 장치보다 가볍운데 반해 월등히 높은 처리 능력을 가지고 있어 사용자가 두 가지 토큰을 효율적으로 채굴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N3 Edge는 설정이 매우 간편하여 사용자는 전원에 연결하고, 장치를 인터넷에 연결한 후 로그인하기만 하면 채굴을 시작할 수 있다.

N3 Edge V1과 함께 사용자 주도 기술 혁신 촉진

Network3는 에너지 집약적이고 특수한 하드웨어가 필요한 전통적인 채굴방식에서 IoT 장치의 컴퓨팅 파워, 데이터 및 네트워크 대역폭을 공유하는 방향으로 전환을 촉진한다. N3 Edge V1은 간단한 장치를 통해 사용자가 토큰을 채굴할 수 있도록 하여 암호화폐 채굴의 민주화를 목표로 한다.

N3 Edge와 같은 물리적 채굴 장치는 일반 사용자들이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사용하여 채굴에 참여하고 재정적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사용자는 세가지 유형으로 채굴 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데, 인터넷 대역폭을 공유하고 이를 네트워크 활동에 할당하거나, 장치의 계산 또는 처리 능력을 제공하여 운영을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는 AI 모델을 훈련하는 동안 데이터 프라이버시와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자신의 장치에서 데이터를 기여할 수 있다.

Network3와 함께 공정한 디지털 경제 창출

Network3는 DePIN과 Edge AI를 결합하여 AI 모델을 훈련하기 위한 혁신적이고 수익성 있는 메커니즘을 제공한다. 이 프로토콜은 네트워크 엣지에서 장치를 활용하여 지연 시간을 줄이고 확장성을 높여 중앙집중식 데이터 처리방식에 도전장을 제시한다.

DePIN과 Edge AI는 로컬 데이터를 Edge 장치나 IoT 제품에서 처리할 수 있도록 하여 AI 모델의 데이터 정확성을 높이고 사용자 생성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처리하여 머신러닝 속도를 높인다.

Network3는 탈중앙화된 모델 훈련과 데이터 처리를 통해 AI 산업을 민주화하고, 토큰화된 보상과 교환하여 더 공정하고 탈중앙화된 미래를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Network3의 이중 채굴 장치인 N3 Edge의 출시는 이러한 목표를 향한 중요한 첫걸음이 됐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미션

매일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획득!

출석 체크

0 / 0

기사 스탬프

0 / 0

댓글

0

추천

5

스크랩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