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데일리호들이 미국 유력 경제지 포춘의 보도를 인용 "ICE 산하 암호화폐 선물 거래소 백트가 일상 생활에서 비트코인 결제 범위를 확대하기 위해 소비자 브랜드들과 접촉 중"이라고 9월 30일(현지 시간)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켈리 로플러 백트 CEO 및 제프 스프레처 ICE CEO는 "백트는 디지털 자산을 수용할 수 있는 소비자 브랜드들과 대화를 거듭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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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0.01 (화) 0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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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rey
2019.10.11 23:03:57
감사합니다
raonbit
2019.10.05 09:08:39
암호화폐 선물시장에서도선전하고 있고, 암호화폐의 일상생활화 촉진을 위해 암호화폐로 결제 가능한 소비자 브랜드들을 큰 손으로 영접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네요~~ 백트의 선전을 기대해 봅니다.
shr120
2019.10.01 09:19:34
감사합니다
스티브잠스
2019.10.01 08:56:55
암호화폐 결제가 현실 세계로 빠르게 진입하려고 준비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