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mutable Games의 대표작인 모바일 기반 판타지 RPG '길드 오브 가디언스'가 애플과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었다고 개발사가 발표했다. 출시를 기념하여, Immutable Games는 게임 내 GOG 토큰으로 최대 100만 달러 상당의 상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길드 오브 가디언스'는 2022년부터 뉴스에 오르내리며 현재까지 100만 명이 넘는 사전 등록 사용자를 확보한 상태다.
14일(현지시간) 더블록에 따르면 Immutable Games의 최고 스튜디오 책임자 저스틴 훌로그는 "수년 간의 개발과 커뮤니티 구축 끝에 '길드 오브 가디언스'를 전 세계 수백만 플레이어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 게임은 플레이어 주도로 운영되며 모바일 웹3 게임으로서는 드물게 플레이어에게 완전한 소유권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길드 오브 가디언스'에서 플레이어는 팀을 구성하여 던전을 탐험하고 보스와 싸운다. 게임의 첫 번째 '리더보드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GOG 토큰과 NFT 등의 상품을 획득할 기회를 가질 수 있다.
Immutable Games는 웹3 게임 스튜디오 중에서도 높은 프로필을 가지고 있다. 2022년에는 2억 달러를 조달했으며, 텐센트와 애니모카 브랜드(Animoca Brands)와 같은 투자자로부터 지원을 받았다. 지난달에는 Studio 369의 오픈월드 슈터 게임 '메탈코어(MetalCore)'가 Immutable zkEVM 블록체인에서 출시되었다.
이러한 배경과 투자로 '길드 오브 가디언스'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이 게임의 성공 여부는 웹3 게임이 대중화될 수 있는 중요한 지표가 될 것이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