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출시 후 불과 6개월 만에 누적 가입 회원 40만 명을 돌파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만보기 리워드앱 비트버니가 높은 사용자 참여도를 바탕으로 트래픽을 보장하는 퀴즈형 광고상품을 출시했다.
퀴즈형 광고 상품인 ’코인이 쌓이는 퀴즈'는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하는 퀴즈형태의 광고로, 기업이나 제품/서비스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실질적인 트래픽을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광고주는 이 상품을 통해 보장된 규모의 트래픽 유입과 데이터 기반의 집행 결과를 활용하여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을 파악할 수 있어,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비트버니 관계자는 “코인이 쌓이는 퀴즈는 출시 직후부터 현재까지 교육,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을 광고주로 유치하는데 성공했다”고 밝히며, “고객 참여를 마케팅 전략의 핵심으로 삼아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퀴즈형 광고 상품을 지속적으로 고도화 할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