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베이스가 영국 사용자에게 애플페이로 암호화폐 구매를 허용하는 새로운 기능을 도입했다.
11일(현지시간)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코인베이스가 영국 사용자가 아이폰을 통해 비트코인, 이더리움 및 기타 디지털 자산을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도입했다. 이 조치는 암호화폐를 더 안전하고 비공개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구매 시에 코인베이스는 카드 번호가 기기나 애플 서버에 저장되지 않도록 한다. 대신, 고유한 장치 계정 번호가 암호화되어 안전한 결제 정보 저장을 위해 설계된 칩에 저장된다.
코인베이스의 영국 국가 디렉터인 다니엘 세이퍼트는 이번 통합이 영국 사람들이 디지털 자산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믿는다. 그는 이미 영국에는 600만 명 이상의 성인이 암호화폐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조치는 그 수를 늘리기 위한 코인베이스의 노력의 일환이라고 언급했다.
이번 통합은 암호화폐 시장의 거래량과 개인 투자자의 관심이 둔화되고 있는 시점에 이루어졌다. 코인베이스는 시장이 가격 상승을 위한 새로운 트렌드를 찾으면서 암호화폐 거래량이 감소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다가오는 비트코인 반감기 이벤트는 잠재적으로 가격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지만, 코인베이스는 현재 암호화폐와 같은 위험 자산의 약세 시기라는 점을 인정했다.
루나크러시의 데이터에 따르면 암호화폐와 관련된 소셜 미디어 상호작용도 이전 강세기에 비해 감소했다. 루나크러시의 CEO인 조 베자니는 암호화폐에 대한 일반 대중의 관심과 소셜 미디어 상호작용이 감소한 것을 강조했다. 그는 실제 활동은 더 적을 수 있다고 말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