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애니모카 모카버스,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파트너십…한국 시장 진출 박차

2024.03.04 (월) 12:00

대화 이미지 4
하트 이미지 16

글로벌 블록체인 투자사 애니모카브랜즈(Animoca Brands)가 자체 대체불가능토큰(NFT) 브랜드 모카버스(Mocaverse)를 앞세워 한국 시장 진출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애니모카브랜즈는 2022년 국내 대형 엔터테인먼트사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JV 애니큐브 엔터테인먼트 설립했다. JV 애니큐브 엔터테인먼트는 큐브엔터 소속 (여자)아이들을 포함한 다양한 케이팝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뮤직 메타버스 플랫폼과 협업하는 등 한국 웹3 시장에 많은 관심과 성장성에 주목해 왔다.

애니모카브랜즈는 3월을 시작으로 모카버스를 통해 전략적으로 한국 기업들과 협업할 예정이다. 모카버스 파트너사 및 모카버스 아이디(ID) 보유자에게 모카버스와 협업한 게임사들의 게임 미션 활동을 제공 한 뒤, 그 보상으로 자체 포인트인 렐름 포인트(Realm point)를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모카버스는 롯데그룹과 협업으로 유저가 수집한 포인트를 현실 세계에서 실제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알란 루(Alan Lau) 애니모카브랜즈 최고사업책임자는 “한국은 케이팝을 비롯해 매력적인 콘텐츠가 풍부해 콘텐츠가 무기인 웹3 시장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시장”이라며 “경쟁력 있는 다양한 한국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올해 한국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겠다”고 밝혔다.

한편, 모카버스는 2월 말 디지털 IP 엔터테인먼트 기업 IPX(구 라인프렌즈)가 출시한 NFT 프로젝트 웨이드사이드(WADESIDE)에 기관투자자로 참여했으며, 웹3 전문 게임 업체 플라네타리움 랩스와 곰블, 밸리곰 NFT 운영사 대홍 커뮤니케이션즈와 협업을 체결한 바 있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미션

매일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획득!

출석 체크

0 / 0

기사 스탬프

0 / 0

댓글

4

추천

16

스크랩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4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saean1620

2024.03.05 08:18:58

잘보고갑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사계절

2024.03.05 01:06:10

기사 감사합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엠마코스모스

2024.03.04 21:57:55

정보 감사합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제이에스

2024.03.04 12:37:50

감사합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