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버스가 서비스 예정인 ‘슈퍼콜라 택틱스’의 글로벌 사전예약자가 20만명을 돌파했다.
‘슈퍼콜라 택틱스’는 지난 6일부터 브랜드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전예약이 시작되자 (주)캐리버스의 웹3 메타버스 ‘캐리버스’가 흥행 중인 필리핀과 인도, 남미 등지에서 큰 호응이 있었고, 약 3주만에 20만명 이상이 등록하며 또 한 번의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슈퍼콜라 택틱스’는 귀여운 3등신 캐릭터들의 반전 액션이 특징인 웹3 카드 전략 RPG다. 유저들은 스토리 모드로 성장하고 대결 모드를 통해 전 세계의 유저들과 경쟁할 수 있다. 스킬 위주의 단순한 전투에 카드와 덱 구성을 통한 전략성이 더해지며, 다양한 유저층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슈퍼콜라 택틱스’는 알트코인 $CVTX를 거버넌스로 활용하며, 웹3 게이밍 플랫폼 클링(cling)에 온보딩 되어있다. 유저들은 게임에서 획득한 특수 재화 ‘큐리오’를 $CVTX로 변환할 수 있고, 자신만의 캐릭터나 카드를 NFT로 변환해 거래할 수도 있다.
사전예약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