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코 푸드가 솔로 푸드를 인수했다. 1925년에 설립된 솔로푸드는 10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특수 제빵 재료 제품을 사코 포트폴리오에 추가한다. 솔로의 제품에는 케이크 및 페이스트리 과일 필링, 아몬드 페이스트, 마지팬 등이 있으며, 주로 미국의 전통 슈퍼마켓과 대형 소매업체의 중앙 베이킹 통로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러한 전략적 움직임은 사코 푸드의 중요한 진전으로, 우수성과 고품질 식품 제공에 대한 약속을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이번 인수를 통해 사코 푸드의 신선하고 혁신적인 접근 방식과 전문성을 솔로 푸드의 풍부한 경험과 결합한 두 업계 리더가 탄생했다.
"이 영광스러운 전통 브랜드를 우리의 독특한 제품군에 추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솔로의 제품은 사코 팬트리의 중앙 매장 베이킹 라인에 완벽하게 어울린다."라고 사코 푸드의 CEO인 톰 왈저는 말한다. "우리는 전자상거래 및 전통 소매점에서 솔로의 제품을 교차 판매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사코의 동급 최강의 공유 서비스 플랫폼의 리소스를 결합하여 결합된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상당한 성장 기회를 활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섀넌 핌멜 솔로 푸드 전국 영업 매니저는 "6년 동안 솔로와 함께한 후, 저는 솔로의 다음 단계에 대한 기대가 크다. 솔로는 많은 가족에게 중요한 브랜드이며, 그 유산과 역사를 소중히 여기는 회사와 함께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인수를 통해 소콜은 100년 동안 솔로 케이크 및 페이스트리 필링을 생산해 온 브랜드와의 관계를 유지하면서 품질과 신뢰할 수 있는 제조라는 자신들이 가장 잘하는 일을 계속할 수 있게 되었다. 사코는 솔로 브랜드에 새로운 에너지와 자원을 불어넣고 새로운 제빵사들에게 100년이 넘는 제빵 경험과 전통을 전수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양사 간 고객층이 상당 부분 겹치고 각 회사가 중앙 매장 제빵 통로에 장기적으로 집중하고 소매점에 상당한 비중을 두고 있기 때문에 Saco의 Solo 인수는 양사의 고객 기반에 원활하게 통합될 것이다. 고객은 풍부한 제품 포트폴리오와 고품질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이번 인수가 가져올 긍정적인 영향을 기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