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웹 3.0 미디어인 메타에라(Meta Era)가 보안 기관 서틱(CertiK) 및 투자 회사 CTH Group으로부터 전략적 투자와 동시에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메타에라가 웹 3.0 분야에서 서틱 및 CTH 그룹과의 협력을 통해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분야에서의 성장 가능성과 새로운 보안 시스템을 도입하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서틱은 예일대와 콜럼비아대 교수들로부터 2018년에 설립된 글로벌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감사 및 보안 솔루션 리딩 기업이다.
메타에라는 이번 서틱과의 협약으로 웹 3.0 보안을 강화하는 데 필요한 전문적인 지원을 제공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CTH 그룹은 글로벌 투자와 블록체인 기술에 중점을 둔 펀더멘탈 랩스(Fundamental Labs) 소속의 펀드 회사로 최근 웹 3.0, 금융 기반 인프라, 그리고 DeFi 분야에 집중하여 투자를 이어나가고 있다.
메타에라는 홍콩에 본사를 둔 웹 3.0 데이터 수집 플랫폼으로 블록체인과 메타버스에 대한 전문적인 데이터를 정확한 정보로 제공하는 것을 목표하는 기업이다. 글로벌 거래소 비트마트(BitMart)뿐 아니라 다양한 투자 기관, 웹 3.0 기업들과 협력 관계를 구축하여 수많은 대규모 온·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와 관련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