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방형 디지털 생태계를 옹호하는 알파벳의 구글, 메타, 퀄컴 및 기타 7개 기술 회사가 참여한 개방형 디지털 생태계 연합(CODE)이 수요일에 발표되었다. CODE는 유럽의 성장과 혁신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디지털 개방성과 상호 운용성을 향한 노력
Reuters는 CODE가 유럽의 디지털 개방성을 장려하기 위해 학계, 정책 입안자 및 기업과 협력할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이 이니셔티브는 DMA(디지털 시장법) 및 향후 EU 규제 프레임워크 개발 구현과 일치한다. DMA는 기술 게이트키퍼가 제3자 상호 운용성을 허용하고 비즈니스 사용자가 자신의 제품을 홍보하고 게이트키퍼 플랫폼 외부에서 거래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Lynx 창립자인 Stan Larroque는 혁신을 주도하고 디지털 생태계에서 경쟁력을 긍정적으로 형성하는 데 있어서 개방성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Honor, Lenovo, Lynx, Motorola, Nothing, Opera 및 Wire를 포함한 연합의 다양한 멤버십은 개방형 디지털 생태계와 원활한 연결 및 상호 운용 가능한 시스템 발전에 대한 공동의 의지를 나타낸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CODE는 산업 간 협력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연합은 협력을 통해 다양한 산업이 쉽게 연결되고 통합될 수 있도록 디지털 생태계가 개방된 환경을 조성하려고 한다.
CODE는 개방형 플랫폼과 시스템이 비즈니스에 힘을 실어주고 혁신을 촉진한다고 굳게 믿는다. 개방형 생태계를 촉진함으로써 연합은 기업이 디지털 기술이 제공하는 다양한 기회를 활용할 수 있는 미래를 구상한다.
기회 창출 및 성장 촉진
CODE는 공동의 노력을 통해 유럽의 기업, 기업가 및 스타트업을 위한 기회를 열려고 한다. 개방형 디지털 생태계를 옹호함으로써 이 연합은 성장을 촉진하고 기업가 정신을 장려하며 지역 투자를 유치하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판결에 따르면 , CODE의 설립은 유럽의 미래를 위한 디지털 개방성의 중요성에 대한 기술 기업 간의 인식이 높아지고 있음을 강조한다. 공유된 비전을 통해 연합은 경제적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혜택을 주는 포괄적인 디지털 환경을 조성하기를 열망한다.
CODE는 원활한 연결성과 상호 운용 가능한 시스템을 촉진하여 유럽에서 연결된 미래를 위한 기반을 마련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연합은 협력과 상호 협력을 통해 산업 전반에 걸쳐 디지털 서비스의 자유로운 흐름을 촉진하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한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