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축구 연맹(UEFA)은 유닐레버(Unilever)의 브랜드를 '유로 2024(UEFA EURO 2024TM)' 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지정했다. 유닐레버는 헬만스(Hellmann's), 크노르(Knorr) 도브(Dove), 렉소나(Rexona) 등 자사 브랜드를 공식 스폰서로 공개했다.
축구 축제, 세계적인 브랜드의 통합
스포츠비즈니스(SportBusiness)에 따르면 UEFA와 후원 협력은 유닐레버의 탁월한 소매 파트너들과 함께 다양한 홍보 활동을 포함할 것이다. 아름다운 게임의 팬들은 해당 스폰서십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티켓 경품 및 독특한 경험을 기대할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가장 시청률이 높은 이벤트 중 하나인 '유로 2024'는 대회의 열기를 즐기며 전 세계 약 50억 명의 실시간 관중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유닐레버의 우수한 브랜드들이 축제에 참여
유닐레버 보도자료에 따르면 유닐레버의 다양한 영양 브랜드가 '유로 2024'동안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헬만스(Hellmann's), 크노르(Knorr) 도브(Dove), 렉소나(Rexona), 콜만스(Colman's), 아모라(Amora), 더 베지테리언 부처(The Vegetarian Butcher) 등 브랜드 참여를 통해 국내 및 해외 팬 모두 내내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대규모 스포츠 이벤트를 후원하고 지역사회 내에서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촉진한 것으로 인정받는 유닐레버 퍼스널 케어(Unilever Personal Care)는 공식 후원사로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렉소나(Rexona), 도브 맨 케어(Dove Men+Care), 악스(Axe), 라독스(Radox) 및 두쉬다스(Dusch Das)와 같은 브랜드들이 이 중요한 축구 축제를 둘러싸고 있는 흥분에 적극적으로 기여할 것이다.
기대되는 축구 축제 : 스릴 넘치는 UEFA EURO 2024TM
UEFA EURO 2024TM은 국경을 초월하는 탁월한 축구 풍경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10개 독일 도시에서 열리는 51경기의 화려한 대회에서 다양한 문화가 교차하며 게임에 대한 열정이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결합시키는 독특한 능력을 더욱 확고하게 할 것이다.
다양한 문화의 융합과 축구에 대한 변함없는 열정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단결시키는 축구의 독특한 능력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