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대표적인 식품 가공 회사 호멜(Hormel Foods Corporation)은 얼티밋 페퍼로니 블러디 메리 칵테일 키트(Ultimate Pepperoni Bloody Mary Cocktail Kit)의 출시를 발표했다.
페페로니 블러드 메리 칵테일
트렌드 헌터(Trend Hunter)는 호멜의 칵테일 키트가 고소한 칵테일 믹스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라고 보고했다. 만약 그들이 자신이나 친구, 가족을 대접하고 싶다면, 이 키트는 자신이 원하는 음료를 섞어, 원하는 맛을 표현하기 위해 모든 것을 갖춘 고전적인 음료라고 평가했다.
블러드 메리 칵테일은 알코올 음료 브랜드로써 소비자의 선호도에따라 음료 키트를 판매 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강조했다.
키트에 포함된 내용
호멜의 얼티밋 페퍼로니 블러디 메리 칵테일 키트의 내용물은 페퍼로니 맛 블러디 메리 믹스, 피클 페퍼로니 맛 보드카, 하바네로와 갈릭 핫소스, 호멜 페퍼로니 스틱스, 초리조(chorizo), 그리고 페퍼로니와 딜피클이 포함된다.
호넬 페퍼로니의 수석 브랜드 매니저인 사만다 호블랜드는 "얼티밋 페퍼로니 블러디 메리 칵테일 키트는 풍미 모험을 떠나는 것을 좋아하고 연휴 동안 즐길 수 있는 새롭고 독특한 음료를 만드는 것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완벽한 선물이다," 또 "주변분들과 함께 하는 모임에서 완벽한 선물이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