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거래소 비트비너스가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 2023(KBW 2023) 에프터 행사의 일환으로 글로벌 및 국내 블록체인 주요 관계자들을 초청한 VIP 프라이빗 네트워킹 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서울시 강남구 소재 엘빈에베뉴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콘돌 및 시온컴어스가 스폰서로 참여했으며 글로벌 거래소 바이비트(Bybit), 오케이엑스(OKX), 비트겟(Bitget) 등의 거래소를 포함해 국내에서도 코빗, 코인원, 한빗코 등의 거래소를 비롯해 유진투자증권, 대신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 체인애널리시스 등의 업계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현장에서 블록체인 등 웹3 트렌드 및 사업 노하우 등을 공유했다.
제임스 장 비트비너스 부사장은 "블록체인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비트비너스 거래소에 대한 높은 기대감으로 업계를 대표하는 분들이 대거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며 "앞으로 비트비너스를 세계적인 디지털자산 거래소로 성장시켜 갈 수 있도록 많은 업체들과 힘을 모아 가겠다"고 밝혔다.
현재 비트비너스는 다양한 현물 및 선물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 8월 11일에 트래블룰 솔루션 베리파이바스프(Verify VASP) 얼라이언스에 합류하며 컴플라이언스 기준 강화 및 국제적인 트래블룰을 준수하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