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파섹, 블록체인 기반 미디어 광고 계약 파생상품 거래 플랫폼 출시

작성자 이미지
Coinness 기자

2019.07.22 (월) 22:54

대화 이미지 0
하트 이미지 1

유명 디지털 광고 네트워커 업체 파섹(Parsec)이 블록체인 컨소시엄 R3의 코다(Cord) 블록체인 기반의 디지털 광고 계약 선물 거래 테스트 서비스를 출시했다. 해당 테스트 서비스에는 PC 엑셀러레이터, 기타 월드, 테크 레이더 등 10여개 출판사를 보유한 퓨처US(Future US)와 미디어컴이 참여, 제 3자의 중재없이 첫번째 선물 거래를 성사시킨 것으로 나타났다. 디지털 광고 계약 선물 거래란 미디어 광고 상품을 정해진 시점에 정해진 가격으로 사고 팔 수 있는 일종의 광고 파생 상품이다. 이를 통해 미디어 사업자들은 광고주들의 일방적인 광고 취소 등의 불확실성에서 벗어나고, 블록체인 기반의 표준화된 광고 효과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와 관련해 마르크 굴디만 파섹 CEO는 "중간 업체의 개입 없이 미디어 바이어들에게 직접 광고 계약을 판매하고, 토큰화된 광고 상품 단위를 바탕으로 다양한 금융 상품을 개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Provided by 코인니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미션

매일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획득!

출석 체크

0 / 0

기사 스탬프

0 / 0

댓글

0

추천

1

스크랩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