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디지털 자산 투자 플랫폼인 코인베스터(Coinvestor)가 '2023 에슐론 아시아 스타트업'(2023 ECHELON Asia Startup)에서 톱(TOP) 100 스타트업으로 선정돼 지난 14일부터 15일까지 싱가폴에서 개최된 글로벌 투자 써밋에 참여했다고 28일 밝혔다.
싱가폴 스타트업 전문매체 e27이 주관하는 '에슐론 아시아 서밋'(ECHELON Asia Summit)은 아시아 지역의 대표적인 스타트업을 위한 컨퍼런스 중 하나로, 글로벌 투자자들과 스타트업들이 만나 협력과 소통을 도모하는 중요한 장으로 인정받고 있다. 코인베스터는 이번 행사에서 TOP 100 스타트업 중 하나로 선정됐다.
행사 기간 동안 코인베스터는 3분 간의 피칭 세션으로 자사의 서비스를 소개하고, 부스 운영을 통해 방문객들과 소통하며, 에슐론 2023에서 주관한 비즈니스 매칭 등 다양한 기회를 제공 받았다. 이를 통해 코인베스터는 최고의 투자 전문가들과 개인 투자자들을 연결해 수익 창출과 소통을 도와주는 맞춤형 디지털 자산 투자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코인베스터 관계자는 "코인베스터의 비전과 서비스를 전 세계의 투자자들과 공유하며 이번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2023 에슐론 아시아 스타트업 Top 100에 선정된 것을 계기로, 불확실성이 강한 디지털 자산 투자 시장에서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 인프라를 제공하는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