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그룹은 2023 하계 인턴십 채용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하계 인턴십 채용은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스마일게이트RPG,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오렌지플래닛 등 4개 법인에서 실시된다.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9일부터 이달 22일(월, 17시 마감) 까지다. 오는 16일 당일에는 오전, 오후 두 차례에 걸쳐 메타버스 채용설명회도 진행된다.
채용 직무는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경영지원 부문(전략지원, 게임 서비스 정책, 데이터 사이언스), 메가랩 부문(콘텐츠 분석, 콘텐츠 시장 분석), 메가포트 부문(스토브인디 런칭PM, 게임 시뮬레이터 개발_AI, 에픽세븐_콘텐츠 분석), 스마일게이트 RPG 로스트아크 클라이언트(엔진/툴, 콘텐츠), 레벨기획, 시나리오 기획,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크로스파이어(UI 디자인/개발전략), 글로벌 사업전략, 게임 개발(자체 제작 Tool), 오렌지플래닛 창업지원 프로그램 기획, 운영 등이다.
서류 전형에 통과한 지원자들은 면접을 거쳐 올 7월부터 8월까지 8주 동안 인턴으로 근무하게 된다. 특히 스마일게이트 RPG 인턴십을 우수한 실력으로 수료한 지원자들은 정규직 전환 검토 대상이 된다.
스마일게이트 인재영입팀 관계자는 "하계 인턴십은 직무체험형, 채용연계형 방식으로 운영 돼 실무적으로 역량을 쌓아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그룹이 운영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참여하며 스마일게이트가 추구하는 사회적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