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 데이터베이스(DB) 전문기업 비트나인이 '비트나인 파트너스 데이 2023'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비트나인 파트너스 데이 2023은 소프트웨어(SW) 개발과 빅데이터,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 및 인공지능(AI), 클라우드 등 IT 사업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비트나인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파트너십 전략과 비트나인이 자체 개발한 그래프 DB 및 오픈소스 DB(PostgreSQL) 제품 소개, 혁신 사례 등을 공유한다. 또 글로벌 연구개발(R&D) 역량과 비전에 대해서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발표 세션은 AI 기술의 혁신을 이끌어내는 그래프 DB, 현실을 저장하는 아젠스그래프와 그래프 DB 혁신사례, 오픈소스 DB 가치와 아젠스SQL for Postgres, Win-Win 파트너십 전략 순으로 진행된다.
회사 관계자는 "자체 R&D 역량을 바탕으로 개발한 DB 제품들과 AI를 실현하는 비트나인의 앞선 기술력, 최신 적용 사례 등에 대해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윈윈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위해 각 제품별 정책, 파트너 혜택 등에 대해서도 소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는 내달 11일 오후 3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다. 참가 신청은 비트나인 공식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다. 현재 사전 등록 진행 중이며 신청 후에는 참가 확인 메일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