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사업을 운용하는 인텔라 X가 오는 20일(현지 시각)부터 24일까지 5일간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센터에서열리는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Game Developers Conference, 이하 GDC) 2023'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GDC 참가는 폴리곤(Polygon)의 플래그십 파트너사(Flagship Partner, 주력 파트너사)로 선정된 인텔라 X가 폴리곤 부스에 입점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인텔라 X는 현지 시각 기준 오는 22일에 만나볼 수 있으며, 폴리곤 부스 전체가 인텔라 X 단독 홍보를 위한 체험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행사 기간 인텔라 X는 웹3 시장에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 갖는 가치와 인텔라 X가 이끄는 웹3 게임으로의 변화를 알린다. 전 세계 게임 개발자들과소통하며 글로벌 웹3 시장 공략에 활발히 나서는 전략이다.
또한 인텔라 X에 온보딩 예정인 1인칭 슈팅 게임 '아바'(A.V.A), '고양이와 스프' 지식재산권(IP) 기반의 프로필사진(PFP) 대체불가토큰(NFT) 프로젝트 'E.R.C.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에오스 골드'(EOS GOLD) 등 다양한 게임 라인업을 현장에 전시한다.
특히 인텔라 X의 파트너사 '블루포션게임즈'가 개발한 에오스 골드의 데모 시연을 진행, 인텔라X 생태계에 합류한 웹3 게임의 매력과 진정한 재미를 이용자들에게 선사한다.
이외에도 GDC 현장에서 E.R.C.C 화이트리스트 이벤트(Whitelist Event)를 운영한다. 폴리곤 부스에서 제공되는 QR코드를 찍어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 중 무작위추첨을 통해 향후 E.R.C.C 민팅에 미리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할 예정이다.
한편, 인텔라 X는 폴리곤 네트워크 기반의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 X'(Intella X)를 개발 중이다. 지난달 '인텔라 X 월렛'(Intella X Wallet)의 안드로이드 소프트 런칭을 완료하면서 인텔라 X 생태계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