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술회사 메튼 홀딩스(Meten Holdings Group)이 현재 구축 중인 웹3(Web3) 교육 플랫폼에 인공지능 채팅을 도입하겠다고 9일(현지시간) 밝혔다.
메튼 홀딩스는 건설 중인 웹3 교육 플랫폼에 챗지비티(ChatGPT)라는 인공지능 채택을 도입하고, 이를 통해 대화형 교육 커리큘럼을 신설,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챗지비티는 높은 수준에서 정보 마이닝, 자료 호출, 복제 편집, 교육 평가를 수행할 수 있으며 낮은 한계 비용과 높은 효율성으로 개인화된 교육 요구를 기술적으로 충족한다.
아울러 챗지비티는 전통적인 교육 산업과 디지털 콘텐츠의 다차원적 상호 작용 및 통합을 지원하여 새로운 형태와 방식의 교육을 육성할 수 있다.
이는 교육 산업의 발전을 돕고, 양질의 콘텐츠 제작을 제공하고, 데이터 서비스와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를 통합하고, 새로운 교육 생태계를 위한 완벽한 폐쇄 루프를 구축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는 설명이다.
메튼 홀딩스는 제작 중인 플랫폼에서 실제 인간 상호 작용을 시뮬레이션하는 대화형 교육 과정을 시작할 계획이다. 챗지비티를 사용함으로써 이 플랫폼 운영과 관련된 회사의 운영 비용을 합리적인 수준에서 통제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지능적으로 맞춤화되고 개인화된 코스를 제공해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고 고객 충성도를 높인다는 것이다.
메튼 홀딩스 관계자는 "우리는 챗지비티가 교육 산업의 혁신과 발전을 위한 새로운 엔진이 될 잠재력이 있다고 믿는다"며 "고객의 피드백은 고품질 교육 콘텐츠 생성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