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제 준수 멀티에셋 브로커인 프라임엑스비티(PrimeXBT)가 USD와 주요 스테이블코인 간 직접 환전 기능을 새롭게 도입했다. 이용자들은 지갑에서 바로 USD와 USDT, USDC 간 환전이 가능하며, 현재 시장 가격과 수령 예정 금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프라임엑스비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복잡한 주문장부 없이도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링크(LINK) 등 30개 이상의 거래 가능한 자산으로 스테이블코인과 기타 암호화폐를 즉시 교환할 수 있게 했다. 모든 자산은 멀티시그 콜드 스토리지 기술을 통해 안전하게 보관된다.
회사 측은 암호화폐, 외환, CFD 등 다양한 자산 거래에서 이용자들이 자본을 더욱 유연하게 운용하고 통제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중개 및 통합 거래 기능을 설계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새로운 시장 기회를 창출하고 전통 금융과 디지털 금융의 중심 허브로서 프라임엑스비티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프라임엑스비티는 암호화폐 네트워크, 현지 은행 옵션, 국제 전자지갑 등 다양한 결제 수단도 지원한다. 현지 통화로 입금 시 자동으로 USD로 환전되어 원활한 자금 운용이 가능하다.
이번 거래 기능 강화는 이용자들이 암호화폐 선물, MT5, CFD 플랫폼을 하나의 통합 환경에서 관리하고 거래할 수 있는 생태계를 더욱 견고히 한다. 프라임엑스비티는 암호화폐와 전통 시장을 단일 플랫폼에서 통합 제공함으로써 더 나은 거래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2018년 설립된 프라임엑스비티는 현재 전 세계 150개국 이상에서 100만 명이 넘는 트레이더를 확보하고 있다. 회사는 투자 진입장벽을 낮추고 비용 효율적인 거래 솔루션과 혁신적인 도구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